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임희정
아나운서. 말하지 못한 이야기를 글로 쓴다. 글을 쓰면 삶의 면역력이 생긴다고 믿는다.
팔로우
이진민
글 쓰고 강의 하는 사람. 특히 철학을 일상의 말랑말랑한 언어로 풀어내는 일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구름나무
산속에 집을 짓고 공간을 나눠 동생과 살고 있다. 오래 걷는 것과 새벽에 깨어 글 쓰는 것을 좋아한다.
팔로우
박하의 밤
미워하는 미워하는 미워하는 마음없이 일을 하고 글을 쓰고 놀고 싶습니다
팔로우
막쓰다미리
비 오는 날의 산책을 좋아하는 여자와 바지에 흙 묻는 것을 싫어하는 남자가 만나 둘을 똑 닮은 두 딸과 함께 살아가고 있는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bobae
회사에서는 그림 그리지 않는 그림그리는 회사원, 어렸을 적에 크레파스를 커서도 놓지 않으면 이런 어른이 됩니다.
팔로우
온수 onsoo
사소하고 소중한 글과 그림을 짓습니다. 길가에 자라는 풀꽃을 좋아합니다. 변함없이 좋아하는 것이 있다면 풀꽃과 고래, 음악과 사람들이겠어요.
팔로우
김신지
에세이집『기록하기로 했습니다』『평일도 인생이니까』『좋아하는 걸 좋아하는 게 취미』를 썼습니다. 여행지에서 마시는 모닝 맥주를 좋아합니다🌿🍺 from4rest@naver.com
팔로우
이진경
읽고 쓰고 움직입니다.
팔로우
하현
쌀국수를 좋아하고 따뜻한 파인애플을 싫어합니다. 장래희망은 부유하고 명랑한 독거노인입니다.
팔로우
세라
저는 사람들 저마다의 스토리가 궁금하고, 아프고, 경이로워요. 상담실에서, 생활에서 만나게 되는 수많은 사람들. 그들을 보는 제 시선과 생각을 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책 만드는 희희
터틀넥프레스 대표. 리드앤두 객원편집장. 20년 차 편집자입니다. 섬, 개, 술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누누
정직한 게 최선
팔로우
greenywalker
매일 먼 거리를 걷고 일상을 살아갑니다
팔로우
카나
내 안의 아이와 실제의 아이들을 향해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팔로우
결국 아아만 마심
열심히 핫플 찾아가서 아아만 마셔요. 결국 이게 뭔가 싶어요.
팔로우
시나브로
글을 읽고 쓰며, 시나브로 어제보다 더 나은 나와 세상의 모습을 그려봅니다. 책과 맥주, 아이들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Chloe
CREATIVE DIRECTOR / VISUAL DIRECTOR
팔로우
마니
제주에서 글과 콘텐츠를 읽고 쓰고 만듭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