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영혼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낭만민네이션 Jan 27. 2016

자연과 자연스러움

모든게 자연스러움을 갈구하고 있었다

물살은 우연히

세차게 흘러갔다

자신의 길에 어떤 장애물이와도

아랑곳 하지 않고 끊임없이

흐름을 만들어냈다


어느것도 부자연스러운 것이 없었다


그런 사람이 되어가고

있었다

자연스럽게 

꾸준히


물이 흐르듯이

자연스러움이

삶의 질서를 만들어낼 때까지


나는 그렇게

흘러가고 있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창조와 일상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