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낭만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낭만민네이션 Feb 06. 2016

시간과 선물

그대로의 당신이 나에게 선물인 것처럼

파가니니를 연습하기 위해서

리스트는 라캄파넬라를 지었다


잠못드는 공주를 위해서

푸치니는 투란토트를 만들었다


떠나가는 고갱을 위해

고흐는 자신의 영혼을 캔바스에 담았다


빛을 찾는 이들을 위해서

요한은 요한복음을 썼다


아직 찾지 못한 당신을 위해서

나는 시를 지었고 눈물을 흘려냈다


아직 찾아오지 않은 평안을 위해서

내일은 나에게 밤의 향연을 절제시킨다


흘러가는 시간은 다시 돌아오지 않듯이

흘러가는 영혼은 항상 새로운 보좌에 앉는다


찾아올 당신의 시간을 위해

나는 오늘도 나의 시간을 그대로 포장한다


발견되어지는 것마다

우리의 역사는 처음받아보는 선물이 될테니까



매거진의 이전글 가난과 결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