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15
명
닫기
팔로잉
815
명
현정
자주 마시고 종종 쓰는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송희운
모든 게 다 그렇지는 않지만 영화를 보다가 종종 ‘나’를 돌아봅니다. 그리고 이젠 엄마가 되었습니다.
팔로우
멍작가
작가 & 일러스트레이터. [잘할 거예요, 어디서든], [나만 그랬던 게 아냐], [그러게, 굳이 왜]를 쓰고 그렸습니다. 독일에서 강아지를 산책시키며 사부작 작업하고 있어요.
팔로우
그따띠
일상의 소소한 재미를 기록하는 만화가 그따띠입니다.
팔로우
하나 변호사
검사와 대형로펌 변호사, 로펌 대표변호사로 일하며 경험한 것들을 토대로 주간 변호일지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손변
변호사. media, art, 지적재산권 분야의 일을 주로 하고 있어요.
팔로우
강유랑
당신에게 평안이 필요한 순간, 나의 온기가 전해지길.
팔로우
연구탐사대
사회문제를 연구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연구훈련플랫폼, 연구탐사대입니다.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한동수
일상 속 감정과 생각을 시와 에세이 사이 어딘가의 언어로 씁니다. 살아가며 느끼는 미묘한 감정의 결을 놓치지 않으려 합니다.
팔로우
지비
지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안영식
안영식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힐러
힐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캔디스
크리스천. 엄마. 모임 기획자. 엄마와 아이의 행복을 꿈꾸며 사람들에게 필요한 모임을 디자인합니다.
팔로우
HR
사람이 남긴 시각문화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비꽃
『일상의 평범함을 깨우다』와 『사모 엄마 아내 선교사』를 썼고, <포포포매거진> 에디터로 일상의 순간을 안온하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호진
호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민정
김민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래온
내가 뿌리 내린-내릴 곳, 제주. 커피, 수영, 필테, 신앙공동체, 말씀, 글, 현모양처, 인권, 피아노, 난민, 이주가정, 김광석, 골든리트리버, 살림, 예수님 그리고 제주.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