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86
명
닫기
팔로워
86
명
에그타르트
두 아이의 엄마이자 도서관 사서입니다. 책으로 육아하며 함께 생각을 키우고 있습니다. 좋은 책을 함께 읽어볼까요?
팔로우
안태성
안태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키
우리의 삶이 Ending 이 아닌 Anding이 될 수 있기를 꿈 꿉니다.
팔로우
키영
진심에 가치를 두는 아날로그한 사람 입니다.
팔로우
momo
momo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동욱
박동욱의 브런치입니다. 좋은글 감성글을 쓰고 싶어서 시작한 브런치입니다. 좋은글을 많이보고 영감받아 많이쓰고 계속 글을 쓰는 인생이 되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글읽는남자
^^
팔로우
찐프로
25년 직장인에서 출간작가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산에서 맨발로 걸어요. 숲의 이로움을 전합니다. 함께 행복하자구요" SNS "맨발 찐프로" 검색하시면 저를 만나실 수 있어요
팔로우
주작가
주작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백경옥
백경옥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청화
김청화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회색토끼
하얀토끼였다가 공직생활하면서 때가 탄 회색토끼입니다. 요리조리 퇴사각만 보다가 요정 핑이를 만나면서 하얀 마음을 되찾고 싶어졌습니다. 나를 찾아가는 그 여정을 꾸준히 기록합니다.
팔로우
담유작가
방송인, 스피치 강사 출신 에세이스트. 일과 감정 사이를 담백하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쭘볼 니나
서울 사는 20년차 아줌마 공무원입니다.
팔로우
수수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박유현
박유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양치는목동
12년의 서울살이를 끝내고, 고향 부산에서의 재정착기. 업계 1위 회사 사무직 경력을 뒤로 하고, 거친 주야교대 생산직에 도전하고 있어요.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본 세상을 전합니다.
팔로우
김효영
김효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