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민성 Jun 27. 2016

브런치 독자님들께~ 후훗

안녕하세요? 다니엘 모닝스타입니다. 


여름이 다가오고, 저는 땀과 사투를 버리고 있답니다.


이번에 제가 페이스북에다가 <책 읽는데 어드바이스를 드립니다.>라는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이 페이지에는 제가 올린 브런치 글과 함께 같이 책읽는 동영상을 올리려고 합니다.


책을 읽는데 어려움을 표하시는 분들도 몇몇 있었고, 특히나 고전인 책들을 접근하기가 어려워 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책을 읽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파서 페이지를 열었습니다.

지금 생각하는 것은 <어린왕자>를 처음으로 시작해서 페이스북의 동영상 기능을 사용해서 한 번 읽어 보고 싶네요~


같이 책을 읽어 볼까요?

책 읽는 동영상은 곧 업로드할 것입니다. 

같이 읽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에 링크로 들어가셔서 좋아요 눌러주시면 됩니다 ^^


https://www.facebook.com/POreading/?notif_t=page_fan&notif_id=1467007748298634

 지금 계획으로는 먼저 <어린왕자>를 읽고 다음에는 프란츠 카프카의 <변신>을 읽어볼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다르게 생각하면 왜 나는 욕을 먹나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