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3
명
닫기
팔로잉
93
명
DH
안녕하세요. 기계 그리고, 산업 공학 엔지니어입니다. 부족하지만, 지금까지 경험한 개발 내용을 차근차근 정리해 보려합니다. 그리고 부족한 내용은 계속 개선해 가겠습니다.
팔로우
하레온
구조적 글쓰기로 삶의 패턴을 해석하는 자기계발 작가입니다. 또 다른 이름 ‘로이 크리티엘’로 숏애니·일러스트를 창작하는 비주얼 스토리텔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담하
'내' 인생에서 소외되었던 '나' 자신을 찾는 여정. 단단한 나를 위한 내면의 성장기를 담아냅니다.
팔로우
성장캐 이세상
18년차 정신건강사회복지사로 일하고 있으며, 정신질환자들의 회복에 도움이 되기 위하여 시작한 공부가 여러가지로 뻗어져 나가고 있습니다. 딸의 작명센스로 성장캐 이세상이 되었습니다.
팔로우
Francis
글로 먹고 살았습니다만... 이제는 먹고 사는 데 다른 게 비중이 더 커졌습니다. 하지만, 지금도 쓰고 찍고 마시고 걸어요. 원고 제안 언제나 환영!
팔로우
플레이런너
아버지는 40년 동안 일기를 쓰셨다. 그 시간의 잉크가 내 안에도 흐른다. 나 역시 일상과 취미를 기록하며, 따뜻한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려 한다. 따뜻한 남자가 기록하는 에세이
팔로우
다시 선영
12년 공무원 생활을 내려놓고, 지금은 교육대학원에서 상담심리를 공부하며 새로운 인생의 챕터를 지나고 있습니다. 40대의 새로운 도전과 변화, 그리고 마음의 성장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히읗
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를 익명에 기대어 얘기합니다
팔로우
Just Be
예술을 통해 일상의 감동을 나누고자 합니다. 뮤지컬, 영화, 책, 연극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리뷰하며, 작품 속 깊은 의미와 메시지를 독자들에게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바이블
그냥 사람입니다.
팔로우
코코넛
90년대생 7년 차 기자, 돌연 수능을 다시 봐서 한의대 입학! 그리고 다시 의대생이 된 사연
팔로우
미세스 윤
미세스 윤의 브런치입니다. 지방에 사는 다둥맘의 가벼운듯 분주한 일상, 중간중간에 재미를 찾는 글입니다. 그냥 뭐라도 하는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전작가
대단한 얘기는 못쓰고, 그냥 별 것 아닌 일상 이야기를 별 것처럼 씁니다. 사소함 속에서도 삶은 종종 반짝이니까요.^^
팔로우
스마일펄
심리에세이 <부모님과 헤어지는 중입니다> 저자. 심리/인간관계/사랑/연애/결혼/이혼/자존감/일상/노하우 관련 글을 쓰는 중. 사랑스러운 엔프제(ENFJ-T). 따뜻한 감성의 소유자
팔로우
공감디렉터J
업무 능력 향상과 진정한 소통에 관심이 많습니다. 엉뚱한 상상을 통해 몰입과 힐링을 찾습니다 #공감 #소통 #직장 #업무 #소설 #상상 #글쓰기
팔로우
안나
안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띵선생
매일마다 스스로 독촉하는 작가 지망생. 동료들과 함께 에세이 <너는 어때?>를 출간하며 공식적인 글밥을 쌓기 시작했음. 많은 사람들에게 선한 자극을 주는 글을 쓰려함.
팔로우
은궐
평범하게 회사를 다니면서 글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더불어 다양한 이야기에 희노애락을 녹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그리다
도서관에서 일하며 글을 쓰고 있는 '그리다' 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