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8
명
닫기
팔로워
28
명
우시 정민
우시 정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나비고
저의 거실입니다. 공감할 수 있는 글을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김경은
감정은 왜 이렇게 복잡할까요? 심리학과 상담 경험을 바탕으로, 정서의 얼굴을 탐험합니다. <정서, 무자비한 녀석!> 저자.
팔로우
레마누
출간작가. 매일 새벽독서와 글쓰기를 통해 소설가의 꿈을 이루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이 순간에도 새로운 꿈을 꿉니다. 꿈 하나를 잡고 나가는 삶은 늘 새롭고 신기한 일 투성이입니다
팔로우
홍종원
홍종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팔천사
팔천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별과 모래
별과 모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나쵸
작은 마음을 쓰는 사람 ㅣ 통일교 가정에서 태어났지만 오직 '나'만을 의지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수수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홀든
세이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정미정
정미정의 브런치입니다. 최근까지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을 하다가 문득 나는 누구인지 어떤 것을 좋아하는 사람인지 의문이 들었습니다. .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의 과정을 쓰려합니다.
팔로우
이미지
이미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열목어
we enjoy the same sun
팔로우
요가강사조재자
글쓰는 요가강사15년차. 현)동몽심리상담연구소연구원 현)하운드짐상인점요가출강 현)경대돌담병원 암환우 요가출강 <언니들 인생을 리셋하다. 못생겨서 미안해.한번은전하고 싶었던 이야기>
팔로우
석담
일하며 농사짓는 도시농부입니다. 남는 시간에는 사람의 향기를 찾아 산에 올라요.
팔로우
킹구라
디스플레이, 반도체 엔지니어 , 나만의 이야기를 닦고 조이고 기름 치겠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