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5
명
닫기
팔로워
55
명
책가게
제자리를 맴도는 게으른 성격탓에 그럴싸한 자기 소개서를 갖추진 못했지만, 비관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소란스러운 마음을 달래주었던 글쓰기가 당신에게도 위로가 되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돌부처
읽고 쓰는 사람. 커리어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아는개산책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드릴께요.
팔로우
잇쭌
출간작가, 레스토랑의 생존을 연구하고 소상공인의 희망을 디자인합니다.
팔로우
파도비늘
책과 DIY, DIT에 관한 얘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신윤정
신윤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다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메리
회사 안의 조용한 감정을 이야기로 엮습니다. 누구나 겪었지만, 아무도 말하지 않았던 순간들. 누군가의 이야기 같지만, 당신 마음에 닿기를. 메리가 씁니다.
팔로우
박동욱
박동욱의 브런치입니다. 좋은글 감성글을 쓰고 싶어서 시작한 브런치입니다. 좋은글을 많이보고 영감받아 많이쓰고 계속 글을 쓰는 인생이 되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또 다른세상
책과 서점을 사랑하며, 현재는 노모를 모시며 암 투병 중이다. 다양한 인생처럼 책은 사람을 말한다. 오래 사랑 받는 글처럼 독자에게 마음의 위로로 다가가고 싶다.
팔로우
완두콩새
완두콩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라니 글을 피우다
서툴지만,나를 찾아가는 글을 씁니다. 작고 사소한 하루에도 다시 피어나는 마음을 담아 누군가의 마음에도 따뜻한 장면 하나가 머물기를 바랍니다. 구독으로 인연이 닿으면 기쁘겠습니다.
팔로우
손 안의 엄지
손 안의 엄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반더루스트
40대 중반의 나에게, 어느 친구의 "너 대학때 글 잘 썼잖아..." 한 마디에 번뜩 눈을 떴습니다. 한 순간 지나버린 20년이지만, 날 위한 글을 쓰며, 날 다시 찾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경애
책 좋아하고 여행 좋아하고 많은 것을 느끼며 살고 싶은 사람입니다. 그래서 제 글에는 여행이야기, 나의 삶의 이야기가 들어 있습니다.
팔로우
아리
글 쓰고 번역하는 자유로운 영혼
팔로우
여백
내면이 단단하고 아름다운 사람이 되어보고자, 하는 마음으로 용기내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진심이 담긴 글이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과 서로의 위로가 되기를 바래봅니다 :)
팔로우
root
철학자이자 작가. 『존재의 수평성과 실존의 수직성』개념을 중심으로, 존재론과 실존철학을 재구성하는 작업을 수행해왔다. 일상의 틈에서 존재의 진실을 포착하는 글쓰기를 이어가고 있다.
팔로우
와이즈맨
개인과 조직을 연결하고 현재와 미래를 연결하며 성장을 돕습니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