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이리스 Oct 10. 2020

내 이야기

실은 나는...feat. 얼굴 공개!!!

사실 나는.

.

.

.

  미인이다.

.

.

마스크 미인!!!!  우하하하하하!!!!!!^^;;;;


나의 별볼일 없는 브런치 글을 읽어주는 독자들을 위해 과감히 얼굴을 공개하기로 하였으니...두둥!!

두구두구둥둥!!!



짜라~~~ㅎㅎ


마스크 속은 살집이  있는 두툼한 볼이라

동그란 눈만 나오는 마스크 패션이 얼마나 좋은지~~~하하하~;;;;^^


요 사진을 올리면 합성해서 얼굴  유추가 가능할란가?..ㅎㅎㅎ


응, 아니야!!! ㅎㅎㅎ


*잠시 즐거우시라고 올려봤습니다.

얼마간 시간이 흐른 뒤 내릴 예정.

보신 분들은 행운.(왜 때문에 행운?..ㅎㅎ)


이건 어떠신지?

ㅎㅎㅎ

죄송합니당!!!!^^



작가의 이전글 쉰이 되어보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