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747
명
닫기
팔로워
2,747
명
고미
제주에 삽니다. 21년 째 해녀의 삶과 문화를 더듬고 있습니다. '살아지는'과 '사라지는'의 경계, 제주 문화와 지역 생태계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벨류체인의 가치를 살피고 있습니다.
팔로우
Blue Cloud
미국 건축가. Technical Architect. Perkins&Will. SOM. 초고층/ 파사드 디자인. 아빠. 남편. 아들.
팔로우
기후 악당의 환경 일기
기후·환경·사회·경제 등 이슈로 글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경란
체육을 가르치는 여자이고, 초딩 딸을 키우는 엄마이며, 여전히 나 자신을 채우고 싶은 84년생입니다.
팔로우
정제원 작가
마음건강, 몸건강에 유익한 정보만을 업로드 합니다. 경영학과를 전공했고, 특히 마케팅과 인사관리에 특화해서 공부했습니다. 9년 전부터 꾸준히 심리학을 취미로 공부중입니다.
팔로우
거울아거울아
독서와 글쓰기, 음악으로 삶의 총체적 난관을 극복하는 중입니다. 여백과 미완성, 암흑에서 조화와 평화를 발굴하고자 쉼 없이 노력하는 사색가이자 전공인 미술을 때때로 부립니다.
팔로우
희망메이커 지니
서점에서 15년 동안 책과 사람을 만났어요. 코로나 시기에 퇴사했고, 현재는 두 아이를 키우며 일상과 경험을 기록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jwk
공연/축제/콘텐츠 기획자에서 문화공간 컨설턴트로 2번째 직업을 시작한지 20년. 사람들이 좋아하는 문화공간, 지금 필요한 문화공간을 찾아다닌다. 스페이스 프로그래밍이 주특기.
팔로우
정백락 Jung BaekLak
대한민국 시인을 살기로 작정했습니다. 시, 시조, 디카시로 등단해 희망과 위로의 작품을 쓰고 있습니다. 영어로 사람과 소통하고 세계와 소통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VetStella
VetStella의 브런치입니다. 해열제를 음료수처럼 마시며 진료하던 수의사, 이제는 삶의 쉼표를 배우고 있습니다. 거칠지만 솔직하게.
팔로우
soft pado
“모든 사람들 헤엄칠 수 있게, 큰 바다가 될 때까지”
팔로우
쉼표
눈을 감아야 보이는 세계를 씁니다. 사라진 마음의 결을 다시 붙잡고, 흔들림 속에서 나를 읽어냅니다. 이 문장들이 누군가의 밤에 작은 불빛이 되길.
팔로우
홍지영
먼저 달려본 사람이 가지는 감각과 통찰로 글을 쓴다. 사회의 숨은 구조를 읽고, 흩어진 사건들 사이에 숨은 이유들을 짚어내 하나의 단단한 서사로 엮어내는 storyteller.
팔로우
자아
진정한 자아를 찾는 일은 결국 타인을 깊이 이해하는 과정임을 깨달았습니다. 저의 서툰 고백과 깨달음이, 오늘을 견디는 누군가에게 따뜻한 위로로 닿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엄서영
대학원 석사 휴학중. 소소하게 글을 쓰는 세 손자의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김정교
뷰파인더 너머의 세상에서 삶의 이치를 배웁니다. 스쳐 지나가는 풍경 속에서 '사진 한 장'을 남기고, 그 안에 담긴 '마음 한 줄'을 긷습니다.
팔로우
닥터약뚱
트렌드책 17권썼어요. 최근에 [대중의 결핍코드, 외로운 개인 동반자 AI]라는 책 출간했어요. 1년에 책 200권 읽어요. 읽고,쓰고, 강의하는거 좋아해요.
팔로우
cocoyang
코코양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내가 보는 나의 세상일, 내앞에 찾아와주었던 것들의 기억들, 다시 볼수 없는 것들에 대한 회상, 글로 적으면 신기하게 예뻐지는 소중한 추억들을 씁니다.
팔로우
임찬수
임찬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선지은
세 자녀를 둔 이제는 세 손자손녀를 둔 68세 여성 의사, 온갖 풍파를 다 격은 나의 삶 이제는 말할수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