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밤얼음
소설가 · 웹소설 작가 · 에세이스트 오늘 만나고, 내일 또 만나면 좋겠어요. "얼어붙은 밤, 안아줄게요."
팔로우
실비아
캐나다 이민 15년차 직장인으로 2030년 은퇴와 함께 골프 티칭 프로를 꿈꿉니다. 글쓰기와 글읽기, 또 산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글임자
이야기 할머니 아님 주의! 공무원 퇴직하는 일에만 얼리 어답터. 죽고 사는 문제 아니면 그러려니 합니다, 이젠.
팔로우
박민진
대구 취향 커뮤니티 '나를위함' 대표입니다. 지은 책은 『운동의 참맛』,『우리 각자 1인분의 시간』, 『보내지 않을 편지』, 『내 삶의 쉼표 1, 2』(공저)가 있습니다.
팔로우
잇츠이너프
가볍게 시작하는 미니멀라이프를 공유합니다. 기준 없이 마구 비우기 보단, 확실한 취향이 있어야 나에게 소중한 보물만을 안고 살아갈 수 있음을 이야기 해 보려고 해요
팔로우
한수희
자신만의 방식으로 삶을 아끼는 여자의 솔직한 고백 http://kazmikgirl.blog.me
팔로우
아델리안
조금 낯선 곳에서 가서 일하고 있는 약사입니다. 글을 벼려서 책을 내고 강연을 다니며 살고 있습니다. 약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모으고 나누길 좋아합니다.
팔로우
lemonfresh
일상에서 겪는 일들과 생각들을 적습니다. 평생을 초등학교 에서 2세 교육에 매진했고 현재는 손자 손녀를 키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스키너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조리학과에서 서양조리를 강의하고 있습니다. 식탁 일기를 통하여 음식의 역사와 문화를 매일의 식탁과 함께 풀어 봅니다. jkshin@ck.ac.kr
팔로우
호밀밭의 사기꾼
하찮은 인생의 괜찮은 순간들
팔로우
뽀삐
뽀삐네 책묶음은 여성의 작품으로 세계문학을 다시 읽는 프로젝트입니다. 매 일요일마다 한 주간 읽을 분량의 책묶음이 트위터에 업로드되며 본 브런치는 각 책묶음의 해설편에 해당됩니다.
팔로우
일도
글 쓰는 것도 좋은데 그냥 책 읽는 걸 훨씬 좋아합니다.
팔로우
임세환
감정평가사, 기획이사로 일합니다. 책읽기, 세상과 소통하고 어깨걸기, 스몰스텝, 부동산가치평가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