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14
명
닫기
팔로워
214
명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리얼흐름
컨설팅은 생업, 글쓰기는 희망업, 특수시설 및 유치원 원장은 이전업, 대학교수는 부업, 회사운영은 주업, 육아 및 가정생활은 필수업, 사이즈업 하는 인생을 살고있습니다.
팔로우
김고운
김고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강나루
희귀 난치 질환 위에 더한 희귀 난치 질환 선고와 투병... 이일에 얽힌 여러 가지 이야기와 그것들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나의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자연에
아름다운 자연을 소개합니다 ^^
팔로우
성희
차박여행가. 검은 바위와 눈이 시리도록 푸른 바다와 하늘을 보며 제주차박중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카누
카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물
임경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희선
희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마음꽃psy
마음을 들어주는 상담사, 마음꽃ps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월영
감정이 지나간 자리를 조용히 바라보며 누구의 하루에도 스며들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일상의 균열이나 여백 속에서 조용히 묻어 나는 감정을 글로 담습니다.
팔로우
안덕희
<달걀머리 - 인류세에 소설쓰기> 홈페이지 운영자입니다.
팔로우
꾸니왕
<공인중개사 중재가 우선이다.>에세이집 출간, 소설"그래서 사랑하나?그래도 사랑한다!"출간 양산 별밤 운영(책방/호프/출판사) "글을 봤다."라는 글을 쓰고 싶다.
팔로우
은은
지구 공동체 사랑과 관련된 우리 고전의 재해석을 통해 청소년과 어른이 함께 치유되고 치유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승승
승승의 브런치입니다. 아이들 경제교육 및 생활에세이를 올릴 예정입니다.
팔로우
아프지마라
아프지마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보리
보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