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0,828
명
닫기
팔로워
10,828
명
정재희
정재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정준
그라운드베이직 최고제품책임자. 영원한 순례자.
팔로우
작가
작가 – 느린 아이의 엄마. 한국 공교육 안과 밖을 모두 경험하며, 다양한 교육 현장을 몸으로 겪은 실천적 에세이스트.
팔로우
크레타
크레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빈자루
빈자루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위안을 얻고 세상을 알아갑니다.
팔로우
동동이
동동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토끼포케
여초 세상에서만 살아온 토끼띠 감정센서. 평생 남자들 틈에 있어보는 게 소원이었는데, 어느 날 아들 둘 엄마가 됐습니다. 북적북적한 일상과 다정한 순간들, ‘토끼포케’가 기록합니다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얼렁뚝딱
소방기술사입니다. 완벽보다는 시작이 중요하다는 의미로 얼렁뚝딱입니다.
팔로우
BumBoo
범부 : 산스크리트어 'pṛthag-jana'에서 유래해 '번뇌에 사로잡힌 중생'을 뜻합니다.
팔로우
moin
독일사는 사람
팔로우
코네티컷 김교수
뉴욕시와 보스턴 중간에 있는 코네티컷주의 Western Connecticut State University의 경영대학의 회계학 교수. 사진과 여행을 좋아하는 자유로운 영혼.
팔로우
보람
보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길이맞는가
IT 서비스 기획자가 되고 싶은 게으른 완벽주의자, 꿈이 이뤄질 날이 오겠죠? 제발 온다고 말해주세요! ⊙ˍ⊙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아크로빈
생각과 사진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후니
후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아티크 Artique
친생가족을 찾는 해외입양인들의 가족 상봉의 자리에 함께 했습니다. 한국어를 잊은 입양인들이지만 그들의 이야기는 잊혀지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랜드킴
랜드킴(본명:김진모)는 자기계발 및 생산성 전문가 및 리스크 관리 매니저로, 시간 관리와 경제학적 사고를 결합한 ‘시간경제학’ 개념을 연구하고있다. 현재는 '타임스퀘어' 를 집필中
팔로우
구문도
저에 대한 글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