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덕후 미우 Jul 11. 2017

나에게 소원이 있다면

만약 누군가 나에게 지금 당장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한다면


나는 문재인 대통령을 만나고 싶다고 말할 것이다.

나는 일본 교토 애니메이션, PA WORKS 등 애니메이션 제작사를 모두 견학하고 싶다고 말할 것이다.

나는 일본 전격 문고. 가가 문고 등 일본 출판사를 견학하고 싶다고 말할 것이다.

나는 남산 타워, 도쿄 타워, 에팔탑, 뉴욕 타워 등 유명한 타워를 보고 싶다고 말할 것이다.


지금 당장 나에게 떠오르는 소원은 이것밖에 없다.

지금 당장 실천할 수 없는 일이 많았다.

하지만 언젠가 가능할지도 모른다.

내가 어떤 삶을 사느냐에 따라서.

매거진의 이전글 잘못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