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35명
-
엉클테디
저의 끄적임이 모든 분들께 여행하는 듯한 설렘이 전해지길 바랄뿐입니다. 이런저런 하고 싶은 이야기들이 많아 완결하지 못한게 여러 있지만 그래도 틈틈히 써보려고 노력중입니다.
-
Sey
20년째 브랜딩 중. 패션과 지구와 관계 맺는 법을 고민하며 틈새의 아름다운 쓰임과 기쁨을 들여다보는데 시간을 쓰고, ‘지금’ 재미있는 걸 합니다.
-
김혜원
브랜드를 기획합니다. 공감의 지점을 섬세하게 설계하는 것이 브랜드라고 믿습니다. 이성과 감각, 경험의 균형미를 갖춘 브랜드를 사랑합니다.
-
김민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BMW, 이케아, 서울 도시브랜드) / 카피라이터(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현대카드) 김민철의 브런치입니다. 브랜딩과 광고를 주제로 강의하고 글을 씁니다.
-
독립탐정언론 신흥자경소
"기자의 펜으로, 탐정의 자세로, 자경단의 절실함으로 세상을 훑다"
-
카리나
세상을 다채롭게 살고 싶은 호기심 많은 30대 직장인. 호불호가 분명한 탓에 많은 시행착오를 겪어온 불완전한 사람. 완벽해지기 보다는, 여유롭고 자유롭게 살고 싶습니다.
-
parfaitement imparfaite
완벽하게 불완전한 이런저런 삶 이야기
-
이선주
디자인을 좀 더 잘하고, 더 나은 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방법을 생각하고 공유합니다. 가치있는 UX를 바탕으로 디지털 프로덕트 설계와 UI 디자인을 하는 사람입니다.
-
도연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한치앞도 알 수 없는 인생이란 드라마를 살고 있어요. 에세이, 소설, 드라마 극본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
최지원
현직 이미지 컨설턴트로 오랫동안 일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을 더욱 빛나게 하기 위해 매일 고군분투합니다. 책과 강아지, 그리고 세상에 무해한 것들을 좋아하는 활자중독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