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CHOYI
살아 낸, 살아가는 모든 일들을 글로 열심히 적어보겠습니다. 단 한분이라도 위로와 응원을 받기를! 세아들을 키우고 있어요.
팔로우
강상록
알레르기질환과 면역질환을 치료하는 알레르기면역내과 의사입니다. 나를 찾기 위해 글을 쓰고 더 나은 사람이 되고자 공부합니다. 평범한 일상을 특별한 글로 써내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팔로우
돌트리플
이혼 후 두 아이를 키우는 싱글맘. 어디로 튈 지 모르는 내 인생, 어떻게 살아갈것인가?
팔로우
사회복지사B
좋은 일? 여기도 직장이라 못되쳐먹은 사람들 투성입니다. 그 못된 현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새벽달풀
사별, 그 후에 알게 된 배신. 그리고 혼란 속에서 마주한 사랑과 책임. 아이들과 함께 견뎌낸 시간 끝에 비로소 ‘나’로 서게 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세이지
서른하나, 유방암 진단을 받고 나는 매일이 생존이었다. 수술, 8번의 항암까지 표준 치료를 하는 동안 울고, 버텨야 했다. 그 과정을 살아낸 나의 기록.
팔로우
데레사
지금은 돌아가신 친정엄마의 요양병원 이야기, 연재브런치북을 통해 한강 노벨문학상의 우리집 기적, 아주버님의 독서 명문장, 저의 하브루타 선순환자기주도학습법 등을 연재합니다
팔로우
앙또아
삶을 이야기와 그림으로 바꾸는 중입니다.
팔로우
레몬트리
사랑, 일, 꿈, 그리고 삶에 대한 겸손한 시선과 감상 - 천천히, 그러나 앞으로!
팔로우
남경
2023년 11월 위암4기 판정, 20대 환우입니다. 당당한 암환자. 진단받자마자 암밍아웃. 사람이 주는 힘에 늘 감사. 오늘을 살자! 감사하자! 긍정적인 생각, 마음가짐!
팔로우
아스토리아
연극, 뮤지컬을 쓰고 있고 반려견 ‘글자’와 살고있다. 2024년 5월, 림프종 혈액암 4기를 진단받고 투병했고, 암경험자로 살아가고 있다.
팔로우
시아
어떻게 하면 우리가 조금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을지 늘 고민하며 글을 씁니다. 결이 맞는 분들과 생각의 온도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비니스
무심코 지나치는 마음과 생각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글장이
글장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쥴리
서른 셋의 프리랜서 예술가 입니다. 외국어 공부를 좋아하고 독서를 좋아해요. 외롭지 않으려고 결혼을 했고 괴로워져서 이혼했어요. 그런 저를 응원하려고 그 과정을 씁니다.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달보
사유를 통해 삶을 더 깊이 들여다보는 글을 씁니다. 제 글을 읽는 분들의 마음에 고요한 평온이 스며들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한걸음씩
즐거움도 후회도 많은 인생 흘러가는대로 살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연극배우 B씨
은빛 머리카락을 가진 멋진 노인이 되고 싶은 직장인, 엄마, 그리고 이세상에 하나뿐인 '나'입니다. 이혼을 통해 더 단단해진 삶을 살고 있으며 그 과정과 이후를 기록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교실남
지식 전달자가 아닌 영감을 주고 싶은 교사.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