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비니빈
똑소리나는 조언보다, '나도 그래' 라는 공감 한마디
팔로우
홍창수
한국외대에서 장외개별주식옵션 실증분석으로 재무학 박사학위를 받았다.외환선물, 리딩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한화증권에서 애널리스트, 옵션딜러, 리스크퀀트, 장외파생 마케터로 활동했다.
팔로우
노한동
행정고시에 합격하고, 문화체육관광부에서 10년 일했다. 서기관 승진을 하자마자 글이 쓰고 싶어 퇴직했다.
팔로우
서초패왕
역사와 문화를 중심으로한 여행기를 작성합니다. 나를 둘러싼 세상에 대한 작은 생각을 적습니다.
팔로우
윤금성
전 은행원, 국회의원 비서관.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온전한 개인들이 이루는 따뜻한 공동체를 지향합니다.
팔로우
일찌
일지쓰는 기록 중독자. 스타트업 제너럴리스트 지향자
팔로우
장은하
이곳은 스마트한 정신건강 컨슈머들이 마음을 회복하고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유용한 정보, 조언, 통찰, 최신 트렌드, 영감을 찾을 수 있는 곳 입니다.
팔로우
Arendtic Hannahism
별거 없지만 저항은 하고 싶은 사람. 삶을 견디지 않고 자연스레 살아보는 것이 목표인 사람입니다. 정말 별거 없는 사람인데 생각하기를 좋아하고 배우는 것을 상당히 좋아합니다.
팔로우
권도연
사회와 문화를 연구하는 일을 본업으로 삼고, 조향과 감각을 다루는 일은 부업으로 합니다. 경험과 감정의 언어를 잇는 쉬운 글쓰기를 지향합니다.
팔로우
썽으니 Sung
안녕하세요, 여행 & 푸드 크리에이터 썽으니 입니다. 9개월 동안 아시아 100개 도시 여행을 다녀왔고, 여행 영상 일기를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으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조문희
아름답고 논리적인 것을 사랑합니다. 상처받은 사람과 불행한 일에 더듬이를 세웁니다. 두 문장 사이 접속사가 고민입니다. 하지만일까, 그래서일까. 일단 계속 써보겠습니다.
팔로우
이광빈
'힙베를린, 갈등의 역설' 저자. 언제적 어떤 베를리너
팔로우
여름빛
윤슬처럼 빛나는 삶의 조각들을 꺼내어 함께 이야기해요. 당신이 사랑하는 조각들이 빛날 수 있도록, 여름빛처럼 따스하게 당신을 비추며 이야기를 들을게요.
팔로우
Koreanerin
저는 한국어 선생님입니다. "아, 한글을 가르친다고????" 아니요. 한글을 가르치는 게 아니라 '한국어'를 가르칩니다.
팔로우
조한상
머리는 하늘을 향해 들고, 다리는 땅을 향해 딛는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