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2명
-
윤금성
전 은행원, 국회의원 비서관.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온전한 개인들이 이루는 따뜻한 공동체를 지향합니다.
-
일찌
일지쓰는 기록 중독자. 스타트업 제너럴리스트 지향자
-
장은하
이곳은 스마트한 정신건강 컨슈머들이 마음을 회복하고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유용한 정보, 조언, 통찰, 최신 트렌드, 영감을 찾을 수 있는 곳 입니다.
-
Arendtic Hannahism
별거 없지만 저항은 하고 싶은 사람. 삶을 견디지 않고 자연스레 살아보는 것이 목표인 사람입니다. 정말 별거 없는 사람인데 생각하기를 좋아하고 배우는 것을 상당히 좋아합니다.
-
이리스
독일과 한국에서 심리학을 수학했다. 본캐는 여의도 직장인, 부캐는 뷰티 스타트업 (주)로즐린의 공동 창업자다.
-
썽으니 Sung
안녕하세요, 여행 & 푸드 크리에이터 썽으니 입니다. 9개월 동안 아시아 100개 도시 여행을 다녀왔고, 여행 영상 일기를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으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
조문희
아름답고 논리적인 것을 사랑합니다. 상처받은 사람과 불행한 일에 더듬이를 세웁니다. 두 문장 사이 접속사가 고민입니다. 하지만일까, 그래서일까. 일단 계속 써보겠습니다.
-
이광빈
'힙베를린, 갈등의 역설' 저자. 언제적 어떤 베를리너
-
여름빛
윤슬처럼 빛나는 삶의 조각들을 꺼내어 함께 이야기해요. 당신이 사랑하는 조각들이 빛날 수 있도록, 여름빛처럼 따스하게 당신을 비추며 이야기를 들을게요.
-
Koreanerin
저는 한국어 선생님입니다. "아, 한글을 가르친다고????" 아니요. 한글을 가르치는 게 아니라 '한국어'를 가르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