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34
명
닫기
팔로잉
1,134
명
소유
글썽이며 근황을 말하는 대신, 헛헛하게 웃으며 "이걸보면 좋겠어"로 퉁치려고 쓰기 시작했습니다. 근데 이게 또 사는 이유가 되긴하더라구요오?
팔로우
박태윤
연세대학교에서 철학을 전공했으며 딸을 위한 책을 집필하고자 브런치에 가입했다. 마음껏 읽고 쓰기 위해 교육업에 뛰어들었고 현재는 수성구에서 7개의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팔로우
다정
Lv.1 리틀 글쟁이
팔로우
박정호
학교에서 국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언젠가 제 이름이 새겨진 책을 세상에 내놓기를 희망합니다.
팔로우
하나하면둘
낙관도 비관도 하지 않고 하루하루를, 거센 물살을 헤엄치듯이.
팔로우
작은인간
커다란 세상 앞에서 위축된 모든 이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사람이 되길 애쓰는 중입니다. 제 글이 이 땅에 존재하는 모든 작은 이름들에게 위로가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오소영
Listener Speaker Reader Writer Learner Communicator Culture-marketer Facilitator HRDer ODer Coach
팔로우
넷플연가
넷플연가는 넷플릭스와 영화를 보고 보고 만나는 멤버십 커뮤니티입니다. 창작자의 작업실, 아지트에서 만납니다.
팔로우
김아트
김아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패스드 폰
모든 사물은 특별한 이야기가 있다. 이곳은 PIE(환경 속의 인간)의 관점으로 다양한 사물을 다각도로 바라보고 배울점을 찾아 한 칸씩 정진하는 폰(체스)의 사유를 담은 공간입니다.
팔로우
이도훈
@_lighter.lee_라이터리, 라이터 혹은 불쏘시개.
팔로우
김소민
6년차 희귀난치병 복합부위통증증후군(CRPS) 환자입니다. 청년의 때에 통증과 치열하게 싸워 일상생활을 영위하기까지. 절망과 희망과 기적을 담은 투병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새로
지금 이 순간을 즐기고, 오늘을 살기로 했습니다. 생각하고, 글을 씁니다. 회사에서는 교육 과정을 만들고 운영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미오
아름다운 가치를 깨달아가는 ' 미오(美悟)'는 필명입니다 울림이 느껴지는 순간을 기록해가겠습니다
팔로우
파도 작가
꾸준함이 답이다! 국내 최초 물고기 집사 이야기 기획출간 계약 (26년 1월 출간 예정), 네이버 인플루언서, 펫 영상 크리에이터, '1000일 쓰기' 도전 중
팔로우
스완
날아올라 저 하늘 멋진 달이 될래요
팔로우
옹이
일상에서 떠오르는 여러 생각들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그대로 동행
서로의 모습 그대로 동행하는 삶을 꿈꿉니다. 지금은 개성 만점 세 아들, 꽃 중년 남편과 동행 중입니다.
팔로우
최졔이
글을 씁니다. 실은 너무 놀아서 문제입니다. 단편집 <애비로드>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달의뒷면
나를 즐겁게 하는 일만 하며 살려고 발버둥치는 애매한 어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