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0
명
닫기
팔로잉
220
명
JP 정표
반도체는 요리처럼, 삶은 공정처럼. 글 짓는 공학박사
팔로우
핑크레몬
핑크레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PTerJay
26년간 대기업 사무직으로 근무중/ 제안서 작성과 프레젠테이션을 주요 업무로 하며 실무 지식을 나누는 업무 / 가구 DIY, 여행 등 다양한 경험을 나누고자 함
팔로우
MICCAEL
꿈과 욕심은 많지만 그 만큼 몸이 따라주지 않는 베짱이의 글자국입니다. 일상의 즐거움을 공유하고 싶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한소하
생각의 조각을 모읍니다
팔로우
최준형
'무용한 인간론', '직무의 종말' '장병 자기계발 완벽 가이드', '언택트 채용, AI 취업 전략' 작가다. 생성형 AI로 HR, 실무, 취업 을 교육하고 있다.
팔로우
윤영돈 코치
윤코치연구소/문학박사/전문코치/ 단국대 초빙교수[채용트렌드 2020][기획서 마스터][보고서 마스터][글쓰기 신공][독습] 외 다수
팔로우
추억바라기
따뜻한 일상과 행복한 생각을 브런치에 담고 있어요. 주로 위로와 공감되는 에세이를 쓰며, 좋아하는 소설책을 읽으며, 직접 소설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이승섭 대중문화평론가
현 :금요저널 주필. 칼럼리스트. 대중문화평론가 전(사) 한국 한울문학 예술인협회 회장 3년 역임. 한국 예술인협회 사무총장 역임 (작가나 시인이 되고자 하시는 분만 일독을 권함
팔로우
bluepeace
나르시시스트·소시오패스 상사의 직장내 괴롭힘으로 오래 아팠지만 내가 살아야 세상이 바뀐다는 희망으로 글을 쓰기 시작한 작가 블루피스. 삶은 고통이지만 채워지는 글들로 고통을 던다.
팔로우
한밤
한밤중에야 글이 깨어납니다. 밤에만 피는 글 덕에 매일 어둠을 기다립니다. 모두 잠든 후, 밤을 닮은 이야기를 쏟아냅니다. 이 한밤의 기록이 어둠을 뚫고 누군가의 긴 밤을 비추기를
팔로우
김현정
23년은 국어·논술 강사로, 지난 4년은 운영자 겸 직원으로 사업을 하였고, 현재는 ‘나는, 나로 살고 싶다“여정 중인, 글 쓰면서 살고 싶은 프리랜서입니다.
팔로우
교육학 교수의 대치동 육아일기
교육학 박사이자 현재 대학에서 예비교사들을 길러내고 있습니다. 동시에 대치동에서 쌍둥이 아들을 키우고 있습니다. 육아와 교육에 올인한 엄마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조창
국어 교사가 꿈인 대학생입니다. 문학이 일으키는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ENTJ피글렛
캘리포니아에 거주하며 일간지 기자로 밥벌어 먹다 외항사 승무원을 거쳐 글로벌 기업에서 GenAi 컨텐츠 전략가/UX라이터로 근무 중인 하루살이 직장인
팔로우
송설
계절과 책 그리고 사소한 순간에 마음이 머무는 사람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원윤경
삶이란, 겸손과 배려를 배우는 긴 여행이다. 글 쓰는 이유, 글 읽는 이유는? 마음의 평안을 위해!
팔로우
꽃보다 예쁜 여자
꽃보다 예쁜 여자가 되고 싶어 꽃을 만드는 공예가입니다. 물론, 외면이 아닌 내면입니다.
팔로우
글로업
글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업시켜주고 싶어요! 목표와는 다르게 흘러가는 우리 인생. 그 속에서 웃음과 깨달음을 얻을만한 기록들을 공유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