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연남동 심리카페
연남동에서 8년동안 5천 명이 넘는 분들을 상담해왔습니다. 그 시간을 이곳에 녹여냈습니다.
팔로우
무아타
나의 얘기가 당신의 얘기이길.
팔로우
나살린
나살린_철학의온도 입니다. 삶의 적절한 온도를 찾아가고자 하는 인문,철학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경민
살아가며 일어나는 소소한 일상의 편린을 모아 글을 짓습니다.
팔로우
Bob
Bob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서작가
꽤 오래 방송 구성작가로 글을 썼으며 지금은 구성작가, 여행 크리에이터, 에세이스트 등 쓰는 글에 따라 다르게 불리지만 어쨌든 끊임없이 이런저런 글을 쓰고 있다.
팔로우
서댐
어설프게 살면서 느끼는 그날의 소감. 자정 무렵 씁니다.
팔로우
제이쉬
제주도 서귀포에서 에니어그램 클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팔로우
제이
좋아하는 것만 하고 살 수 없어서, 좋아하는 것들에 대해 쓰는 마케터.
팔로우
김현호
일하고, 가끔 읽고, 어쩌다 쓰는 생활을 합니다. 저서 <나의 첫 NFT 투자 수업>, <우연한 소비는 없다>, 오디오북 <옷, 문학을 품다>
팔로우
han
없음
팔로우
이기주
남을 쉽게 평가하는 하수가 되지 않기 위해 읽고 씁니다. 냉소는 쉬운 것 | TV출연이나 강연은 하지 않아요 | #언어의온도 #보편의단어 #마음의주인 #말의품격 #1인출판 #집사
팔로우
somehow
세상과의 소통에 대한 관심으로 소통에 관한 글을 쓰고, 모국어에 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아름다운 우리말에 관한 글을 쓴다. 2019년부터 월급생활자의 삶에 적응 중이다.
팔로우
사서 L
출판 편집자의 개인적인 공간
팔로우
정윤의 이혼해도 잘 사는 이야기
이혼을 되돌아보며 이혼을 고민하고 있으신 분들, 이혼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분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은 글을 쓰고 있는 작가 정윤입니다.
팔로우
Beneric Kim
10년의 유랑&방랑기 끝에 나름의 독특한 경험이 녹아든 글을 써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여행 안에 스며든 인생에 관한 글을 쓰고있습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Celine
그림은 그냥 좋습니다. 정말 소중한 것들에는 이유가 없듯 그림이란 삶이며 숨입니다.
팔로우
윌버와 샬롯
글쓰기로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걷고 있습니다. 그림책을 읽고, 글을 쓰며, 삶을 다시 돌아봅니다. 그리고 한 걸음씩 성장하려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