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0
명
닫기
팔로잉
110
명
성희
차박여행가. 검은 바위와 눈이 시리도록 푸른 바다와 하늘을 보며 제주차박중
팔로우
소풍
소풍나온 인생, 반짝 빛나는 순간들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나이 듦에 대한 이야기, 책을 읽고 떠오르는 생각, 계절과 가족에 대한 추억을 짧은 에세이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EveningDriver
직장인 × 배달라이더 × 관찰자. 하루에 두 번 출근합니다. 밤마다 도로 위에서 삶의 다른 결을 마주합니다.
팔로우
조대성
조대성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문화, 예술, 음악, 건축, 오디오, 라이프스타일 관련된 주제의 글들과 정보를 올립니다.
팔로우
다채로운 윤슬
꿈 많고 하고 싶은 게 많은 윤슬입니다 :)
팔로우
남연
작가 지망생. 일상을 소재로 한 에세이와 소설, 그밖에 다양한 장르의 글을 쓰고 있습니다 :D
팔로우
당장프로젝트
나와 지구를 구하는 시간 : 당장. 지구 환경을 지키기 위해 우리가 '당장' 실천해야 할 행동을 소개합니다.
팔로우
김보리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팔로우
툇마루
안도 밖도 아닌 툇마루를 좋아합니다. 누구라도 쉬이 와서 쉴 수 있는 자리이고 싶습니다. 부풀리지 않은 글을 쓰려헙니다. 평평한 새상을 꿈꾸며, 홈스쿨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칼과나
읽고 쓰고 만드는 삶을 지향합니다. 하고 싶은 것을, 하고 싶을 때, 하고 싶은 만큼만 하며 살고 있습니다. 사춘기 접어든 아이들과의 행복한 공존을 고민합니다. 덕질은 숨쉬듯이.
팔로우
soulsol
진짜 번영과 가짜 번영. 초라해 보이지만 가장 좋은 것과, 화려해 보이지만 사실은 죽음을 향한 것들.
팔로우
박대노
평화롭고 싶은 마음이 너무 커서 화가 나는 박대노입니다. 봄에는 꽃을 심고, 가을엔 과실주를 담그며 3마리의 개와 전원에서 살아가는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를 쓰고싶은 집순이입니다.
팔로우
호호가 안주인
오랜 연애 끝 어느덧 아이의 엄마가 된 사람. 호기롭게 도시 생활을 접고 곧 시골로 내려간다. 아직 설익은 결혼 생활과 육아. 그리고 집 짓는 과정을 투박하게 담아본다.
팔로우
소향
따뜻한 햇살이 창문으로 문안 하듯 작은 글귀 하나가 당신의 마음에 문안하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레강스백
꾸준히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집짓는Jay
경기도 언저리에 단독주택을 짓고 있습니다. 이 시장에 참고할만한 '건축주의 이야기'도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팔로우
아시아의상인
"지루한 것만큼 잔인한 삶도 없다" 한 사내의 인생 활극을 보여드립니다. 공유하고 싶은 경험을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김세광
2022년 에세이문학으로 등단
팔로우
샨띠정
'북카페 꿈꾸는 정원'을 가꾸며 지키는 정원 지기.
팔로우
워킹대드 Working Dad
일하는 아빠의 글쓰기 공간이자 글쓰기 좋아하는 직장인의 오답노트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