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음mm Oct 29. 2021

[iOS] 0.4.0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음mm 팀입니다. 

0.4.0 업데이트 소식을 안내해 드립니다.


이제는 화면에 보이지 않는 리스너의 리액션도 쉽게 확인 가능해요. 

• 참여자가 너무 많은 대화방, 내가 보내는 리액션이 스피커들에게 보이지 않을까봐 항상 아쉬우셨죠? 이제는 화면에 보이지 않는 리스너들이 보내는 리액션도 스피커들이 확인할 수 있게 되었어요- 스피커에게 전달 되었으면 좋겠는 리액션이 있다면 이제는 걱정말고 빵빵- 보내주세요. 


스트리밍 모드에서 드디어 ‘스테레오’를 지원해요. 

24시간 확인 가능한 음mm악 방- 항상 있는 방인만큼 최고로 좋게 만들어 드리고 싶었어요! 그래서 빠르게 스테레오 모드를 준비했습니다. 이제는 스테레오 지원이 되는 기기를 이용하거나 외부장치를 통해 스테레오 음원을 송출할 수 있게 되어, 참여자에게 더욱 입체적인 음향을 들려줄 수 있어요. (참여자가 이어폰 사용하는 경우 더욱 확실하게 느낄 수 있으니, 이어폰을 사용해 보시라고 슬-쩍 말해보세요.)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내 오디오 설정 가이드' 를 참고하세요-


대화방 미리보기가 추가되었어요. 

 •  눈이 가는 대화방이 있지만, 바로 들어가기는 조심스러워 입장을 망설였던 적 많으시죠. 

이제는 마음에 드는 방 선택시 해당 대화방이 어떤 방인지 누가 대화를 나누고 있는지 또 방에서 지켜야 할 공지사항은 뭐가 있을 지 미리 확인할 수 있어요. 이제부터는 맘편히 확인 후 편하게 입장하세요.  


대화방 안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정보가 많아졌어요. 

  •내가 있는 이 대화방에 몇 명의 참여자가 있는지 방 안에서 바로 보고 싶으셨죠? 이제는 참여자 수를 대화방 안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아! 이것만 추가된게 아니에요. 이제는 통화 중 표시도 채팅방 안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말하다 갑자기 사라진 내 음mm친, 어디간거지?, 나 전화왔는데 나랑 대화하던 음mm친이 나 찾으면 어쩌지? 하고 생각했던 적 많으시죠?  이제는 대화방 안에서 알려줄테니 편하게 통화하고 다시 대화방으로 돌아오세요. 


• 대화방 만들기가 더 쉽고 편해졌어요 

• 일부 접근성 문제를 개선했어요.(지속해서 개선할게요! )

• 그 밖에 기타 버그를 수정하고 안정성을 개선했어요


▶ 업데이트 하러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iOS] 0.3.0 업데이트 안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