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9
명
닫기
팔로잉
59
명
오늘
어쩌면
팔로우
미암미암
육아를 하며 아이와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식재료 관련한 컨텐츠를 제작하다가 지금은 꽃과 식물, 곤충 등의 자연물까지 관심사가 넓어지는 중이에요.
팔로우
호텔마릴린
우물쭈물하다가 쭈글쭈글.
팔로우
이재연
홈 베이커,직장인이며 퇴근후 쿠키, 케익, 파이를 만들고 사진 찍기를 좋아합니다.베이킹하면서 드는 생각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불평 불만을 이곳에 많이 늘어 놓는 편입니다.
팔로우
무비키친anime cook
영화, 애니메이션, 드라마, 책 속의 음식을 그대로 재현해 영상으로 만들고 있는 동영상 크리에이터.
팔로우
maus x maus
Just designer
팔로우
세모
(과도하게)발랄한 고양이 한마리를 키우면서 열심히 운동하는 일상을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이여름
현실적인 척 하는 이상주의자. 다양한 관심사에 대해 보고, 듣고, 씁니다.
팔로우
릴리
나로 살아가기 위한 여정에서 느껴지는 솔직한 이야기들을 씁니다.
팔로우
Jin Motion
미국 디자인 노동자의 생존 기록
팔로우
이덕희
공기, 음식, 물, 일상생활 용품 등을 통한 수많은 합성화학물질들에 대한 만성노출이 어떻게 사람들의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고지비
심장내과 의사. 운동과 다이어트는 최고의 자기계발. 의지가 아니라 작전이 중요하다.
팔로우
룽지
<에스콰이어> <우먼센스>에서 글을 썼습니다. 생각하는 걸 멈추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푸샵
'당신의 원래 몸을 찾아 떠나는 여행' 푸샵과 함께 하는『100년 쓸 몸 만들기』프로젝트! 몸과 마음은 당신을 이루는 전부입니다.
팔로우
남쌤
요리와 음악을 사랑하는 호기심 많은 잡역부입니다.
팔로우
이진민
글 쓰고 강의 하는 사람. 특히 철학을 일상의 말랑말랑한 언어로 풀어내는 일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천미르
"그냥 흘려듣는 음악이 아닌, 하나씩 음미하며 읽어보는 1000mL 가득 담긴 팝 이야기."
팔로우
일뤼미나시옹
시 씁니다. 오래전에 등단.
팔로우
Ann
세상에서 가장 작은 서점 <지혜의서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뜻하고 향기로운 사람이 되고 싶고, 그런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뽀시락
*희망만이 희망이다* - (나와 세상에 대해) 쓰고 (내 느낌을 현실로) 만듦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