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과 차이, 그것이 평등이다"
※화이트캣 타로는 메르세유 계열 카드입니다.
"다름과 차이, 그것이 평등이다"
태양의 밝은 빛으로 세상이 환하게 빛납니다. 빛이 있으니 다른 방향으로는 그림자가 드리웁니다. 밝음과 어둠이 공존하는 그 자체가 반복하고 순환 하 듯, 고됨과 보람을 동시에 느끼는 한 주의 시작, 월요일입니다.
너무 많은 일을 벌이려 하기보다 한 가지라도 집중할 수 있는 결단력이 필요합니다. 모든 걸 잘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능력이 있는 사람도 있겠지만, 이것저것 다 욕심을 부리며 잘할 수 있다고 믿는 것은 과한 자기 과신이며 욕심으로 보입니다. 스스로를 착취하여 과로로 이어질 수 있으니, 오늘은 너무 많은 일을 벌이려 하기보다 잘할 수 있는 일에 더 집중하는 편이 낫겠습니다.
애정운
겉모습부터가 다른 두 사람 육체와 정신적 교감을 균형 있게 이루어가는 것을 의미하는 연인 카드입니다. 둘 다 실오라기 하나 없는 차림으로 엎치락뒤치락, 지칠 때까지(?) 뭘 하라는 걸까요? 아니, 이게 뭐야! 핫한 월요일인가요? 어떤 의미로의 핫함일지 기대되네요. 주의할 점이라면 서로의 차이를 좁히지 못해 일방적인 불만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재물운 사업운
자신의 천재성이 더 부각되는 일, 가치를 더 창출해 내는 일에 투자하세요. 자신의 부족한 것을 채우는 것보다 자신의 장점을 기반으로 투자하고 반복하는 것이 더 효율적입니다. 얼핏 공평하지 않은 듯 하지만, 집중을 위해서라도 과감한 결단력이 필요한 하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