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에디터C 최혜진
잡음 속에서 신호를 찾는 사람
팔로우
Evanesce
사소한 것들로부터 느끼는 삶의 진정한 의미.
팔로우
혜아
낯선 도시들에서 얻어온 친절과 다정함, 그 진자 운동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성준
성준은 세상을 먼저 등진 동생의 이름입니다. 현세에 부를 일이 없어 필명으로 쓰고자 합니다. 소설과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이유미
저서 <오늘로 쓴 카피 오늘도 쓴 카피> <카피 쓰는 법> <편애하는 문장들> <요즘 사는 맛2(공저)> <일기를 에세이로 바꾸는 법> <자기만의 책방> <문장 수집 생활> 등
팔로우
리인
매일 새벽, 양서를 읽고 글을 씁니다. 위대한 성현들의 문장을 마음에 담고 사유하며 내 영혼을 단단히 합니다.
팔로우
도토리샘
아이캔대학, 아이캔IT&AI대학을 수강하고 수강 내용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글쓰기에서 위안과 힘을 얻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한진
다정함이 우리를 살게 한다고 믿어요. 희미한 기억이 추억이 되고, 뜨거웠던 감정은 애틋해지는 것처럼 지나간 것들에서 저는 사랑을 찾을래요.
팔로우
최두옥
일하는 방식의 변화를 연구하고 조직에 도입하는 15년차 스마트워크 디렉터입니다. 국내 중견/대기업의 하이브리드워크와 업무공간을 컨설팅하고 해외 리모트워크 프로그램을 기획합니다
팔로우
김영학 코치
일과 삶 속에서 행복을 찾는 비즈니스 & 커리어 코치 겸 디렉터. 듣고 싶은 이야기보다 들어야 할 이야기를 해서 욕(?)을 먹습니다. 취미이자 일 때문에, 비즈니스를 평론합니다.
팔로우
장영학
스타트업 창업과 엑싯 경험이 있고, 다양한 조직과 OKR, 조직문화, 리더십 워크숍 및 컨설팅을 진행했습니다.
팔로우
mochi
다양성과 포용(Diversity&Inclusion)에 대한 조직 내/외부 사례, 관련 이론, 실질적인 문제 해결 방법 및 포용적 리더의 행동 양식에 대해 글로 담아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스티브 고
할많하않 영린이를 위한 바블링(Babbling) 영어
팔로우
경영칼럼니스트
컨설팅회사 25년, 어느 부사장의 30년 직장탐구생활 저자, 경영과 직장 칼럼
팔로우
나단 Nathan 조형권
《오십에 읽는 맹자》,《죽음 앞에 섰을 때 어떤 삶이었다고 말하겠습니까?》, 《인생의 절반쯤 왔을 때 논어를 읽다》, 《적벽대전, 이길 수밖에 없는 제갈량의 전략기획서》저자입니다.
팔로우
월스트리트 잉글리시
전 세계 35개국 450여개 센터, 300만 회원이 검증한 단 하나의 학습 시스템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