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13
명
닫기
팔로워
313
명
NaeilRnC
내 일은 연구(Research)하고 비평(critic)이지만, 지금은 일하고, 먹고, 자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dolcefarniente
Dolce far niente
팔로우
물고기
기획 이야기를 찾아다녀요.
팔로우
라떼
라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아우로라
안녕하세요. 94년생 뱀띠 딸 맘이자 평범한 회사원 아우로라입니다. 에콰도르인 남편과 제 3국 멕시코에서 살며 벌어지는 헤프닝들을 글로 적어나가려 합니다.
팔로우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이준우
이준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여철기 글쓰기
R&D와 비즈니스 전략을 분석하고, 시장의 흐름 속에서 숨겨진 기회를 발견합니다. 데이터를 읽고, 이야기를 만들며, 그 통찰을 글과 강의로 전하는 '인사이트 크리에이터'입니다.
팔로우
바람이머문자리
대기업 13년반, 스타트업 6년. 20년의 사회생활을 거치면서 알게된 세상의 이치를 나누려고 합니다.
팔로우
가비
가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노박사 레오
KPAC/마인드클리닉 대표 임상심리학자 노주선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적인 아픔과 상처를 이겨내고 스스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며 나에게 맞는 성공과 행복을 만들어 가도록 돕습니다.
팔로우
산골피디
강원도 산골에서 인생2막. 평생교육.라이프코칭,청소년 미디어 스쿨,지역재생.콘텐츠를 기획하는 디지털 노마드 산골피디입니다.
팔로우
심재후
스타트업 창업 경험을 통해 창업도 공부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깨닫고 창업 공부를 시작했고, 지금은 KAIST에서 창업을 강의하고 학생들의 창업을 돕고 있습니다.
팔로우
헛똑똑이
40대에 처음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보고, 겪고, 관찰한 것을 적습니다.
팔로우
행복한자유인
차가운 겨울 속에 있어도 '봄의 느낌을 심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스스로를 '봄을 좋아하는 눈사람' 이라 부르며, 독자의 마음에 작은 봄기운이 되기를 희망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오엔디
오엔디(Oendi), O는 순환과 연결, end는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 I는 나 자신을 뜻 하며 삶의 흐름 속에서 나다운 길을 찾아 내면의 성찰과 따뜻하고 단단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Bosu Jeong
빠른 성장보다 버티는 선택에 관심이 있습니다.회사를 운영하며 일과 삶, 조직과 행복 사이에서 균형이 가능한지 고민하고 기록합니다.작지만 의미 있는 성공의 기준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에블린
1N년차 IT 플랫폼 마케터입니다.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를 좋아해요. 따뜻한 온기와 응원을 전하는 글을 쓰고 싶어요.
팔로우
리더십 디버깅
개발자 입니다. 코드보다 사람이 더 어려웠던 순간들을 리더십이라는 이름으로 정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자룡파파
사랑스러운 아내와 반려견 자룡이와 함께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으며 더 나은 삶을 향한 성장감을 느끼기 위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