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2
명
닫기
팔로워
42
명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남지만 작가
저는 철도공무원이었다가 파업으로 그만두고 지금은 채권관리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흘렸던 눈물의 경험을 바탕으로 내 세상을 펼쳐 보겠습니다.
팔로우
빈자루
빈자루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위안을 얻고 세상을 알아갑니다.
팔로우
백지
미래의 독자인 준이, 빈이에게 들려주고픈 아빠 & 우리의 이야기
팔로우
신상천
텅빈...끝 모를 공허함 속에 갇혀 있는 사람
팔로우
김미승
김미승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스토리문학 소설모임>동인 E-mail : mpham3727@naver.com
팔로우
봉순이
반백의 나이, 남편과 둘이 살며 인생의 후반전을 글과 그림으로 채우고 있습니다. 일상의 작은 순간들을 기록하며, 새로운 삶을 한 줄 한 줄 정성껏 써 내려갑니다.
팔로우
리안천인
일본 도쿄에 살고 있는 회사원입니다. 일본과 한국의 강점과 약점이 무엇 인지를 객관적으로 바라보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그런 살아가는 이야기를 적어 나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작가의숲
{ 시간의 도시, 경주 } 에서 별을 보며 인문학의 숲을 천천히 걷는 중입니다.
팔로우
나무를심는사람
문화 콘텐츠를 탐하고 탐구하는 '나무를심는사람'의 공간입니다. 글쓰기를 탐하고, 그림 그리기를 탐하고, 책을 탐구하고, 영화를 탐구하고, 문화 콘텐츠를 탐구합니다.
팔로우
보싸
사람의 마음에 대해 수다를 떠는 일을 좋아합니다. 그림을 그리고 소설을 씁니다. 가슴이 말랑말랑해지는 일을 좇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매지
박매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만절필동
전에는 남을 가르쳤습니다. 감옥에 천 일을 있었습니다. 나를 가르쳤습니다. 만 번의 밑줄을 동서양 고전과 인문학 책에 그었습니다. 아내에게 보낸 천 통의 편지를 다시 쓰는 중입니다
팔로우
정태춘
붓글과 사진으로 두런 두런..
팔로우
김소엽
김소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연미
조연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박씨부인
박씨부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장하늘
장하늘의 브런치입니다. 인생이라는 여행을 즐기고 있습니다. 부족함 덕분에 좌충우돌 많이 부딪히고 성장하고 있습니다. 당신과 나의 여행을 응원하며 여정을 공유하겠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