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엘리클래스
일상 속 생각과 경험을 글로 표현하는 작가입니다. 작은 순간 속에서 의미를 찾고, 그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드리밍닥터 김화자
김화자의 브런치입니다. 몸과 마음이 건강한 행복한 육아를 돕기 위해 육아상담, 심리상담, 질병상담하는 소아청소년과 의사, 심리상담사, 독서모임 지도자로서의 글입니다.
팔로우
책 읽는 엄마
집 공부로 아이와 엄마 공부를 하고 있는 14년차 평범한 육아맘입니다.
팔로우
흑곰아제
흑곰아제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는 대구 사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낭랑한 마들렌
사춘기 삼 남매 20년차 맘, 오디오북 내레이터, 낭독 강사의 읽고 쓰고 듣고 말하는 삶.
팔로우
최다온
네 아이를 키우는 워킹맘이다. 읽고 쓰는 것을 사랑하며, 공저로 두권의 책과 전자책을 출간했다. 일과 삶에서 배우는 다양한 순간을 기록한다. . 취미 독서와 사진
팔로우
싱클레어
2016년부터 싱가포르 금융권에서 일하고 있는 워킹맘, 싱클레어입니다. 가족과 의미 있는 시간을 더 보내기를 희망하며 2023년 파이어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경미작가의 나무아래서
<작가, 강연가, 상담사, 칼럼니스트, 독서모임 운영자> 엄마라는 이름으로 세 딸을 육아 하며 저의 길을 가고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엄마들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note by
읽고 듣고 말하고 씁니다. 스토리를 발굴하여 콘텐츠를 창작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강의합니다. 스토리 ip + 스토리 마이너 + 교수
팔로우
주하
배움과 깨달음으로 인생의 소중한 것들을 길 위에 올려놓아 따뜻한 글을 전하고 싶습니다. [출간도서 "이제꼬리표는 떼겠습니다. " & "엄마 이제야 알 것 같아" ]
팔로우
배민경
내 꿈은 내 책을 내는 것 입니다. 글과 그림에 모두 내 이름이 실린.
팔로우
찬란한 나야
20년 간 군복을 입었고, 앞으로 20년 간 군복을 더 입어야만 하는 나. 어느 시골 바닷가 예비군중대장은 이제 군복 밖 세상으로 나와 찬란한 내가 되기로 했다.
팔로우
셀럽작가
'영어 시험 잘 보는 법' 저자. 초등 남매를 둔 글쓰는 엄마. '말하는 대로'를 믿으며 매일을 설렘으로 채우는 중학교 교사.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