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obiinside Apr 13. 2023

모비데이즈-몰로코, 퍼포먼스 마케팅 크로스 세미나 성료








모비데이즈는 3월 30일 몰로코(Moloco)와 함께 ‘불확실성의 시대에서 퍼포먼스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을 공유하는 크로스 세미나(Max the Media with Moloco)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오프라인으로 개최된 크로스 세미나는 사전 신청을 한 커머스, 금융 등 다양한 업종의 광고주들이 참석하여 마케팅 인사이트를 나누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날 세미나는 ‘위기 속 퍼포먼스 마케팅의 Last Puzzle’이라는 주제로 ▲개인 정보 보호, 불경기 시대 속 DSP로 모바일 퍼포먼스 극대화하는 방법 ▲버티컬별 소재 최적화 전략 사례 공유 ▲에이전시가 바라보는 마케팅 트렌드와 DSP의 중요성 총 3개 세션으로 구성되어 약 2시간 동안 진행됐다.


분야별 전문가와 실 운영 담당자가 연사로 참여하여 각 주제에 맞는 최신 정보와 실제 운영 사례를 전달했으며, 공식 행사 종료 후 강연자와 참가자가 함께 하는 네트워킹 시간도 진행됐다.


모비데이즈 관계자는 “최근 불경기, 개인 정보 보호 시대 속 난항을 겪고 있는 시기에 성과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실질적인 앱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면서, “이번 세미나가 광고주에 효과적인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시하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데이즈는 다가오는 5월 구글과도 크로스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센스의 영역, UX와 UI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