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의 즐거움 그대로
마비브 향수 2종 출시

by 모빌리티그라운드
P90592419-highRes.webp

BMW에게 기쁨은 하나의 선언이다. 순수한 주행의 즐거움과 삶의 의식적인 향유를 의미한다. 기쁨은 동기부여이자 약속이며, 무엇보다 앞으로 다가올 일에 대한 낙관적 시각을 만들어내는 강력한 감정이다.


이제 처음으로 이러한 기쁨을 후각을 통해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두 가지 새로운 BMW 향수 ‘앰버니스(AMBERNESS)’와 ‘베르가무드(BERGAMOOD)’를 통해서다.


스테판 카르히(Stefan Karch) BMW 라이프스타일 & 라이선싱 책임자는, “새로운 BMW 향수 앰버니스(AMBERNESS)와 베르가무드(BERGAMOOD)는 BMW 특유의 기쁨을 새로운 방식으로 전달한다. BMW 브랜드처럼 이 향수들은 몰입감 있고, 초대하며, 표현력이 풍부하다. 일상적인 동반자로서,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특별한 메시지를 전달하며 BMW 브랜드의 감성적 측면을 강조한다.”라고 말한다.


마비브(Mavive S.p.A)의 CEO 마르코 비달(Marco Vidal)은 “앰버니스(AMBERNESS)S와 베르가무드(BERGAMOOD)를 개발하는 것은 흥미로운 도전이었다. BMW는 자동차 세계를 형성해왔으며, 마비브는 향수 산업에서 경계를 뛰어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협업에서 생겨난 시너지는 두 가지 새로운 향수와 독특한 감각적 경험을 만들어냈다.”라고 덧붙였다.



상쾌하고 활력이 넘치거나, 관능적이고 고요하거나, 또는 둘의 조합


새로운 BMW 향수는 의도적으로 성별 경계를 초월하여 모든 사람에게 동일하게 아름다운 향을 선사한다. 두 오 드 퍼퓸(eaux de parfum)은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조합하거나 다양한 농도로 적용했을 때 매우 특별하고 개성 있는 향기 경험을 만들어낸다.


마비브는 최고급 성분을 사용하는 것을 넘어 기쁨의 경험을 창출하고 이를 일상적인 동반자로 만든다. 마비브는 향기와 향미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인 dsm-firmenich에서 개발한 EmotiWaves™ 기술을 사용한다.

P90592426-highRes.webp


이 기술은 최첨단 특허 및 인증된 신경과학적 발견을 기반으로 하며, 자연 성분을 사용하여 감정에 영향을 미치고 증폭시키는 방식이다.


앰버니스(AMBERNESS)는 평온함과 아름다움의 느낌을 전달하는 관능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프랑스산 클라리 세이지와 과테말라산 카다몸이 흙냄새가 나는 전조를 제공하고, 이어서 이탈리아산 베르가못과 이집트산 제라늄이 이어진다.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인도네시아산 패츌리, 아이티산 베티버가 매혹적인 매력을 만들어낸다.


베르가무드(BERGAMOOD)는 상쾌하고 활력을 주는 효과가 있다. 톱 노트는 이탈리아산 베르가못과 만다린의 향기로 울려 퍼지며, 핑크 페퍼로 풍성함을 더한다. 라벤더와 프티그레인이 지속적인 인상을 남긴다. 리퀴담바와 머스크가 향을 마무리하여 생동감 있고 자극적인 효과를 준다.


병 모양, 뮌헨의 상징적인 BMW 본사 건물을 연상



베르가무드(BERGAMOOD)와 앰버니스(AMBERNESS)의 병은 미니멀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투명한 유리로 만들어졌으며, 원통형 모양은 뮌헨의 상징적인 BMW 본사 건물을 연상시킨다.


각 병의 블랙 캡에는 BMW 로고가 양각되어 있다. 둥근 테두리와 캡의 메탈 마감은 병을 특히 세련되게 보이게 한다. 화이트 배경의 라벨도 비슷하게 대담한 디자인을 사용한다.

P90592420-highRes.webp


BMW는 파리협정의 기후 목표에 전념하며 마지막 세부 사항에 이르기까지 엄격한 요구사항을 시행한다. 새로운 향수도 예외가 아니다. 이들은 최고의 품질과 지속가능성 기준을 충족하며 자연적이고 지속가능한 성분만을 포함한다. 고급 포장 상자도 FSC 인증 종이로 만들어졌다.



마비브, 120년간 향수 제작한 장인


새로운 향수는 비달(Vidal) 가문이 소유한 마비브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만들어졌다.


이 회사는 120년 이상 향수를 개발해 왔으며, 현재 90개국 이상에 진출해 있다. 두 BMW 향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향사 프랭크 펠클(Frank Voelkl)과 알렉산드라 모네(Alexandra Monet)에 의해 만들어졌다.


새로운 BMW 향수 앰버니스(AMBERNESS)와 베르가무드(BERGAMOOD)는 5월부터 선별된 향수 매장과 BMW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숍 및 일부 BMW 전시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BMW가 새롭게 출시한 2종의 향수는 50ml에 유럽 기준 62.00유로(약 10만 원), 100ml에 85.00유로(약 13만 원)의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다.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