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 그룹의 브랜드 닷지//SRT는 성 패트릭데이에 맞추어 머슬카에 황금으로 도배한 모델을 공개했는데, 골드 러쉬(Gold Rush)라는 이름의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 모델은 지금은 닷지 차저뿐이다.
닷지 챌린저 50주년 한정판에 선보였던 골드컬러는, 현재 닷지 차저 R/T, 스캣팩(Scat Pack), 스캣팩 와이드보디(Scat Pack Widebody), SRT 헬캣(SRT Hellcat), (SRT 헬켓 레드아이SRT Hellcat Redeye) 트림에서만 선택할 수 있다. 골드러쉬 컬러를 선택한 모델은 반드시 새틴 블랙 컬러가 핸드프린팅 된 후드, 루프 데크라이드가 기본이다. 닷지 차저 골드러시는 이후 2021년형 챌린저 T/A, T/A 392, SRT 헬켓, SRT 헬켓 레드아이에도 추가될 예정이다.
스텔란티스 그룹 닷지 브랜드 CEO인 팀 쿠니스키스는, "닷지 챌린저 골드러쉬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은 우리의 예상을 훨씬 뛰어넘었다. 가장 인기 있는 옵션을 라인업 전반으로 확대하고 골드러쉬 컬러를 원하는 4도어 머슬카인 차저 고객에게 제공하는 닷지의 성공적인 공식을 고수하고 있다."고 말했다.
골드러쉬는 2021년 닷지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 러인업에 포함되었는데, 이 라인업에는 프로스트바이트, 헬라이징, 시나몬 스틱, 토르레드, F8 그린, 고 망고 등이 있으며, 2021년 닷지 차저에 적용된다.
골드러쉬 컬러가 적용된 "Demon-possessed" 2021 닷지 차저 SRT 헬켓 레드아이는 797hp의 최고출력과 97.9kg.m의 최대토크를 뿜어내는 가장 빠르고 가장 강력한 양산형 모델이다. 이 강력한 세단에는 SXT AWD와 GT AWD 트림을 위한 20인치 휠이 기본 장착되며, SRT 헬켓과 SRT 헬켓 레드아이, 스캣팩을 위한 SRT 하이퍼포먼스 브렘보 브레이크가 추가된다.
닷지 차저는 2020년 판매 기록을 갈아치우며 성장하고 있는데 그 중 스캣팩은 8년 연속 동급 세그먼트 선두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2021년 봄부터 골드러쉬 모델을 도로에서 만날 수 있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