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
명
닫기
팔로잉
28
명
윤슬 yunseul
강이든 바다든 깊은 우물이든, 빛을 만난 물결의 반짝임, '윤슬'같은 깨달음을 말합니다. 그 이야기가 소중한 한 사람을 구원해낼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며.
팔로우
심내음
삶, 영감, 느낌을 기록해가면서 다른 이들에게도 기록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형준
내 경험을 책에 담아 많은 사람이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게 돕습니다. 퇴직 후 1인기업 [월간 책방]에서 책 쓰기 과정을 운영 중입니다.
팔로우
아기고라니
서울 한복판 도심에 살고 있는 아기고라니, 세상에서 돈 쓰는 걸 제일 좋아해요.
팔로우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디지털전사
작은 해외 무역 회사를 경영 하면서 자본주의 정글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서민입니다.
팔로우
엠포스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고민하는 엠포스입니다.
팔로우
신상철
머니맨 디렉터
팔로우
부동산퍼스트 장경철 이사
부동산퍼스트 장경철 이사의 브런치입니다. (현)브릿지경제, 일요시사, 조세금융신문, 시사저널 부동산 칼럼리스트, (전)프라임경제 및 한강타임즈 부동산 객원기자 역임
팔로우
강민
중년남자 즉 아저씨다. 나름대로 자신의 삶을 살아가지만, 남들의 삶이 궁금하여 매번 다른 이의 글과 산문을 기웃거린다.
팔로우
김다연
310일간 19개국을 유랑하며 기록한 일기를 다듬은 책, <어느 여행자의 케케묵은 일기장> 저자입니다. 성명 석 자엔 이름을 땅끝까지 펼쳐 세상을 이롭게하라는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팔로우
강선영
검찰청에서 근무했던 무기계약직 실무관의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오윤
드라마 프로듀서입니다. 이야기가 있는 삶을 애정합니다. 근데 삶도 이야기도 잘 못써요! 어쩌쥬? 그냥 한자 한자 새롭게 써보려합니다. 때론 투쟁처럼, 때론 뎍심으로...
팔로우
무루 MuRu
무루(MuRu) 이경희. 저서 <무루의 깨달음> <자기 미움>. 무루센터 원장. 심리상담/트라우마 치료. 깨달음 안내. www.facebook.com/MuRu001
팔로우
니테오
아픔을 담은 미술. 네가 모르는 나의 아픔, 내가 모르는 네 아픔. 우리는 언젠가 이 아픔을 알게 될까요.
팔로우
미즤
하고싶은 것을 원하는 때에 할 수 있는 삶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스더언니
인도, 프랑스, 중국. 18년 떠돌이 스더의 지구 생생 적응기
팔로우
타임리치
타임리치가 되어가는 과정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죠기
여행과 사색, 운동과 미식을 즐기는 직장인입니다. 사는 대로 생각하지 않기 위해, 의미를 탐구하고 사고를 확장하기 위해, 그리고 기억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woony
창업했다가 지금은 개발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