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모두서치 Mar 04. 2024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일방적 하차 통보, 후임 남희석?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일방적 하차 통보, 후임 남희석? [ 전국노래자랑 공식 SNS ]



KBS 1TV의 대표적 장수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이 새로운 변화의 시기를 맞이하고 있다. 국민 개그우먼 김신영이 1년 6개월 간의 진행을 마치고 하차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김신영은 고 송해 선생님의 뒤를 이어 프로그램의 MC를 맡아왔으며, 그녀의 마지막 녹화는 오는 3월 9일 인천 서구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김신영의 하차는 방송계에 뜻밖의 소식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특히 제작진과의 사전 협의 없이 이루어진 통보로 알려져, 많은 이들이 의아함을 표하고 있다. 김신영은 송해 선생님의 후임으로서 프로그램을 이끌어가며 전국을 누비고 다녔으며, 그녀의 열정과 노력이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아왔다.


[ 전국노래자랑 공식 SNS / 남희석 SNS ]


김신영의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 측은 "제작진이 MC 교체 통보를 받고 당황해 연락이 왔다. 지난주 마지막 녹화 관련 통보를 받았다"며 "김신영은 2년여간 전국을 누비며 달려온 제작진들과 힘차게 마지막 녹화에 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신영의 후임으로는 개그맨 남희석이 유력하게 거론되고 있다. 남희석은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그의 유머 감각과 진행 능력을 인정받아왔으며, '전국노래자랑'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 적임자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국노래자랑'은 국내 최장수 프로그램으로, 송해 선생님의 장기 진행 이후 김신영과 이제 남희석이라는 새로운 MC들을 맞이하며 계속해서 변화와 발전을 추구하고 있다. 김신영의 마지막 녹화 방송과 남희석의 새로운 시작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매거진의 이전글 미노이 광고 노쇼 이유 '충격' "계약서에 가짜도장"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