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모두서치 Mar 07. 2024

개그우먼 문지연, 첫사랑 남편과의 안타까운 이별..

개그우먼 문지연, 첫사랑 남편과의 안타까운 이별.. [ 엔블리스웨딩 ]



유명 개그우먼 문지연 씨가 슬픔에 잠긴 채 남편 김태영 씨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을 전하며, 많은 이들의 애도가 이어지고 있다. 문지연 씨의 남편은 지난 5일 세상을 떠났다. 두 사람의 사랑은 중학교 3학년 때 같은 교회를 다니며 시작되었고, 21년간의 긴 연애 끝에 2008년 화려한 결혼식으로 그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


문지연 씨는 그녀의 첫사랑이자 평생의 동반자였던 남편에 대해 "성실하고 자상한 면이 매력적이었다"고 회상했다. 이러한 둘의 관계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일깨워주었다. 고인의 빈소는 명지병원장례식장 3호실에 마련되었으며, 발인은 오는 8일 오전 8시로 예정되어 있다.


[ RND CLUB ]


문지연 씨는 1993년 MBC '강변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이름을 알린 뒤, 1994년 SBS 4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해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그녀는 재치 있는 유머와 인간미 넘치는 캐릭터로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비보에 연예계는 물론, 수많은 팬들도 깊은 애도를 표하며 문지연 씨와 그녀의 가족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문지연 씨는 이러한 슬픔 속에서도 조문객을 맞이하며 고인을 기리는 시간을 가지고 있다.






매거진의 이전글 감스트 뚜밥 파혼 소식전해... (+파혼 이유, 타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