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46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46
명
환돌
세상에 호기심이 많습니다. 재밌게 제대로 사는방법을 찾아다녀요. 여행, IT, 글쓰기, 자기다움에 관심이 많습니다. Louis is writing
구독
LIM
“재미없는 건 딱 질색입니다. 세상이 점점 안 웃겨서 고민입니다. 나라도 웃겨보려 글을 씁니다. 꾸준히 글 써서 언젠가는 꼭 최우수코미디언상을 탈겁니다."
구독
희정김
외딴 시골의 자연보다 빌딩숲 속 자연에 좀 더 끌리는 타입. 소란한 파티와 차분한 산책을 동시에 좋아하는 모순적인 타입. 도시인을 위한 자연 큐레이터 '수수숲'을 운영 중이다.
구독
하소연
에세이스트이자 평론가 지망생입니다. 작은 것의 큰 힘을 믿고, 삶에 대한 확신이 있습니다.
구독
STAYFOLIO 스테이폴리오
머무름 만으로도 여행이 되는 파인스테이 큐레이션 플랫폼. 믿을 수 있는 숙소 예약은 스테이폴리오에서.
구독
김으뜸
창업 11년차. 일기장.
구독
에디터졍
문화예술 속에 있을 때, 글을 쓸 때, 여행할 때 비로소 힘을 얻고 위로 받는다. 특히 연극과 책 속에서 삶의 생생함을 느끼며 살아간다. 가슴에는 늘 조르바를 품고 살고 있다.
구독
박창선
조직문화를 기록하는 컬처덱을 만듭니다. "애프터모멘트" 대표이자 '컬처덱', '어느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등 총 7권의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
구독
백영선 플라잉웨일 대표
getting bitter / getting better / getting butter 고래가 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문의/제안 rockdamf@gmail.com]
구독
윤준탁 Chris Yoon
Web3 Culture Company 'bitBLUE'에서 CSO로 근무 중입니다. '웹 3.0 레볼루션', '웹 3.0 넥스트 이코노미(공저)' 등을 출간했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