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모호 Aug 15. 2019

자세는 바르게

자세는 바르게 하고

내 일은 열심히 하고

똑바로 한다


소중한 사람을 소중히 대하고

다른 사람에 의해서

내가 흔들리지 않도록 한다


받으려고 하지 않고

주는 것으로 행복을 느끼도록 한다


남의 눈이 아니라

내 마음이 진짜 원하는 것으로 선택한다


매 순간을 소중히 여기고

여유를 갖는다


일 할 때 열심히 하고

쉴 땐 몸과 마음 머리 모두 쉬어준다


자신에게 확신을 가진다

나의 선택에 확신을 갖는다

그 순간에 내가 내릴 수 있는 가장 최선의 길이었다고 믿고 결과를 받아들이자


내가 바꿀 수 없는 것들은

미련없이 손 떼자


이게 내 삶의 지침서

keyword
작가의 이전글 적당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