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여름이
여름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졸참
식물매개 치유활동가. 책상 위 한송이 꽃, 작은 화분, 거리의 나무, 돌 틈 속 작은 초록하나가 회복의 시작이 됩니다. 자연 속에서 잠시 숨고르는 시간을 만듭니다.
팔로우
daeyoung
단 한 권의 책을 위해
팔로우
프리힐리아나
직장생활 20년차. 2026년 1월 현재 10번째 직업으로 12번째 직장에서 일하고 있으며, 하루하루 정성껏 살아가고 있음.
팔로우
야식공룡
꿈꾸고 상상한 것들을 그리고 주변의 사물들과도 결합시켜봅니다.최근에는 글도 씁니다.변두리 주변인/책 좋아합니다
팔로우
난말이지
프리랜서 장윤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진실탐사그룹셜록의 글쓰기모임 '창밖은여름', ‘창밖은 겨울’ 참가자와 소통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달잠
신이 주신 재능은 없지만 일상을 통해 보고 듣고 느끼는 모든 일들을 글쓰기를 통해 세상과 따뜻하게 공유하고 싶습니다. 손톱 만큼이라도 이웃에게 도움이되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찐인구
신문밥 16년, 정부미 5년, 뒤늦게 대학원에서 법 공부하며 학식 먹고 글쓰며 느리게 크고 있는 어른입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designer MYO
디자이너, 대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인포그래픽' 저자. 대학에서 디자인 수업을 맡고 있고, 기업에 강의를 나가기도 합니다. 맛있는 음식으로 치유받고 여행하며 배웁니다.
팔로우
최유리
건강한 의생활', 건강한 나로 살기에 대한 경험을 나눕니다. instagram @yuricle_official
팔로우
마이마르스
기타리스트, 프로듀서, 작편곡가, 노크온 레코드 & 숨뮤직 대표, AI 음악 강사 박지은(MyMars)입니다.
팔로우
심민경
11년차 IT업계 노동자입니다. :)
팔로우
김수민
공간을 기획하고 만들고 운영합니다. 로컬디자인무브먼트 책임디자이너 / 로컬스티치[localstitch.kr] 대표 / 내일상점
팔로우
야옹이버스
술고래별 외계인 야옹이버스
팔로우
손현
글쓰기와 테니스 중 하나라도 제대로 하고 싶은 사람. 엔지니어링 회사에서 공장을 짓다가 퍼블리, 매거진 B, 토스에서 글을 지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