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유은선
잘나가던 대기업 7년차, 사표를 내고 내가 할 수 있는 일의 의미를 찾아 여러 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저녁엔 다이닝바를 운영하고 낮에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셈니
회사 때려치고 33,001번째 화장품 브랜드사 창업기. 브랜드 창업에 관심 있으신 분들, 화장품 업계 희망하시는 분들, 그리고 그냥 제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팔로우
지크
홈쇼핑&라이브커머스 컨설턴트이자 강연가. 업계 이야기도 쓰고 직장 생활의 흥미로운 일도 에세이 형태로 씁니다. 요즘은 에세이 쓰는 것이 재미있습니다.
팔로우
시노
33,001번째 뷰티 브랜드 창업기. 잘 될 수 있을지, 낱낱이 파헤쳐주셔요. 곧 "내가 말이야, 얘네 런칭 전부터..." 하실 수 있게끔 열심히 하겠습니다.
팔로우
이은호
기업체에서 30여년간 관리업무를 하였습니다. 리더십 조직문화 인사정책에 관심을 갖고 사람이 사람답게 사는 세상을 꿈꾸었습니다. 딸과 함께 광안리에서 북카페 책방온실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브루스
브랜딩을 업으로 삼고 있습니다. 스몰 브랜드의 생존기와 다년간의 브랜딩 경험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Benjamin Hyunsoo Kim
라이프 리포트 ; 삶의 페이지를 기록으로 남기다.
팔로우
소리솔
현실과 이상 사이 유연한 경계 인간입니다. 정체성이 뚜렷한 사람이 되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최용경
작은 브랜드의 성장을 돕는 스몰브랜더의 편집자로서 콘텐츠를 책임집니다. 뾰족한 개성을 지닌 여러 스몰 브랜드의 고객경험(CX)도 함께 설계하고 있어요.
팔로우
노랑자
어제보다 더 나은 삶을 위한 서비스를 기획하고 또 연구합니다.
팔로우
스타트업 출신 투자자 쌜리의 도전기
스타트업 씬부터 M&A까지 계속된 도전을 하고 있는 제 삶과 노하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짱짱언니 맘스디얼
올해 40!경력단절여성에서 새내기 카페창업인으로 탈바꿈함! 현재 시행착오를 겪으며 온갖 고초를 다 겪고있는 중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할 수 있다는 그 하나만으로 행복함.
팔로우
달러모또
세상에 없던 맛있는 식품 브랜드를 만들어서 해외 수출에 도전합니다!
팔로우
수현
일상의 기록
팔로우
연필심
주황색 가게를 운영하고 글을 쓰고 때로는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합니다. 뾰족하게 잘하는 것은 없지만 조화롭게 대부분 잘하는 재주가 있습니다. 늦지않은 서른의 도전을 써나갈예정입니다.
팔로우
Shane Lee
시작이 끝이고 끝이 시작인 방법을 연구하는 "지구인"입니다.
팔로우
스투시
리테일 마케터로 시작해 여러 광고 대행사를 거쳐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을 썼습니다. 센스는 갈고 닦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팔로우
coldred
광고 18년차. 좋아서 시작한 일이 잘 해서 계속 할 수 있는 일이 되기를 바라는 사람. 얼떨결에 CD가 되고 덜컥 그룹 리더가 됐지만 여전히 많은 걸 잘 해내고 싶은 사람이다.
팔로우
큐리어스
출근하면 루이, 퇴근하면 규리가 되는 디자이너. 다소 메마른 감성의 소유자이나 그림만은 로맨틱한 것 그리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Sangster
‘디자이너의 생각법; 시프트’외 세 권의 베스트셀러 저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