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원 Sep 19. 2015

떠나기 때문에 알 수 있는 것


떠난다는 것_


공항으로 향하는 버스 안.


"그때가 제일 설레잖아요."라는 누군가의 말.

그래, 걱정과 불안, 기대와 설렘이 섞인, 편치만은 않은 이 감정도

내가 떠나기 때문에 느낄 수 있는 거겠지.


떠나 보지 않았다면 느끼지도, 경험하지도 못할 감정.

즐기자.




매거진 <글 하나 사진 하나>를 새롭게 만들었어요!

기존에 연재하던 <순간 그 찰나의 기록>의 순차적 에피소드에서 미처 담지 못한 찰나의 짧은 글 하나와 사진 하나를 담으려고 합니다.

나름 일주일에 한 번 (눈치못채셨겠지만, 매주 수요일마다) 꾸준히 글을 올리고 있는데,

이게 생각했던  것보다 일주일에 고작 한 번인데도 쉽지가 않더라구요.

그래도! 꾸준히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며 함께하길 기대하는 마음으로 노력하겠습니다_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 탓인지, 저는 요즘 아침에 일어나면 목이 따끔거리더라구요.

모두 건강 잘 챙기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   



사진 : 김포국제공항 (Kimpo International Airport)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