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MomenT 쉼표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 Harmony Mar 02. 2021

Moment, 홈바

코로나 19 이후로 달라지는 것들. 

코로나 그 이후로 달라지는 것들?

남편과 함께 하는 시간이 더 로옹~ 해졌다. 

사람을 피하게 됐다.

원래 집순이 였는데, 더 집순이 되었다. 

그리고 집이 홈바, 홈오피스, 홈까페 등등

다양한 모습을 가지게 되었다. 

그래서 그런가?

집 인테리어에 더 관심을 가지고,

집에서 먹을 음식들,

술들 다양한 아이템을

찾게 되고 갖추게 되었다.

무엇을 하나 사기전에 몇 번을 고민하는 나

그렇다고 감각이 있거나 

집을 엄청 잘 꾸미거나

하지 않는다.


위에 뭐가 있는것 너무 싫어해서

왠만하면 

서랍에 다 쳐박아 두는 

그런 귀차니즘..

게다가 무엇을 살 때, 

고민을 백번하는 소심이.. 


집에 식탁이 있는데, 

긴 테이블을 하나 더 사고싶어 

고민을 고민을.. 

살까 말까를 

몇 번을 고민하고, 

드뎌 구매하였다. 


그리고 생긴 우리의 홈바!!

와인을 더 즐겨보고 싶은 마음에 

와인잔도 구매해 주고,

최근 마트에 가면 

와인을 점점 더 구매하기 시작했다.


우연히 구매한 

로버트몬다비 프라이빗 셀렉션 까베네쇼비뇽

21900원의 와인인데 괜찮았다. 

하나를 좋아하니, 

거기에 연관된 정보를 찾게 되었고,

그래서 또 알게된 김포 떼루아 와인 아울렛

와인의 할인마트라고 해서 자주 들기게 되었다. 

요즘은 무엇인가 

더 재미있는 거리를 찾고 싶고,

남편과 더 설레이게 할 수 있는 

무언가를 만들고 싶다.

40이 되어서 그런가? 


어렸을 때 무엇만 봐도 

까르르 하던 그 순간은 

점점 줄어들고,

익숙해지는 하루하루가 

조금 지루함이 느껴진다.


그래서 필요한 같이 즐기기 아이템

우선 와인을 시작으로 하나하나 더 늘려가야겠다.

맛있게 먹고, 맜있게 마시고,

거기에 더 재미있는 놀거리를..


40대 다들 어떤 재미로 사는걸까?

매거진의 이전글 Moment, 한강 바베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