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8
명
닫기
팔로잉
128
명
한이람
감각을 해석하는 INTP 디자이너. 패션을 전공했고, 먹는 행위와 소비 구조를 관찰합니다. 감정보다 구조, 취향보다 설계를 말합니다.
팔로우
나의기쁨
Jazz Is The Answer...
팔로우
문 정
독일 뉘른베르크에 살며 50대가 되어 그리고 쓰기를 시작하였다. 100일 동안 매일 한 편의 글과 그림을 연재하여 독자와 찐공감을 하고서, 작가라는 사명을 가슴에 뜨겁게 품었다.
팔로우
눈항아리
나를 발견하기 위해 귀 기울이다 자연스레 글쓰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가족, 자연, 시골생활, 출퇴근길,사남매의 때늦은 육아 일기를 씁니다. 쓰면서 삶을 알아가고 배웁니다.
팔로우
한박사
쉼 없는 두 아들 육아를 하면서도 그때그때 아이들에 대한 엄마의 행복한 감정들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법학박사이기도 합니다. (연구는 게을리 하지만…)
팔로우
글쓰는 권모니
글쓰는 권모니 입니다. 사람들과 모여 책 읽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감정 PD 푸른뮤즈
불안을 정리하고, 마음을 묻고, 나를 설명하지 않고 이해받고 싶습니다. 내 감정을 관찰하고 편집하는 PD가 되고 싶습니다. 글은 감정이라는 언어를 배우는 소중한 도구입니다.
팔로우
kimleekim
미래를 고민하는 사춘기 딸의 그림에 상상을 더하는 갱년기 엄마의 이야기
팔로우
정지영
정지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독자J
20대 내내 방황하고 은둔했다가 비로소 양지로 나온지 얼마 안 됐습니다. 독서와 낭독을 통해 저를 채우며 그 과정을 기록합니다. 시간 내어 봐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 감사합니다.
팔로우
마하
세상사 인간사 이때저때 이곳저곳 이것저것에 대해 관심 많은 광고인 마하의 브런치입니다. 99가지의 다양한 메뉴가 차려져 있을지라도 깊게 음미하고픈 메인은 하나도 없을 수 있습니다.
팔로우
시는죽었다
역사, 과학, 재즈를 좋아하는 나그네입니다
팔로우
묘한량
묘한량 일상을 그리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노용헌
어찌하다보니 88년 대학에서 사진을 전공하게 되어 지금까지도 카메라를 잡고 있다. 사진을 찍을때가 가장 행복한 시간이고 사진관련 일로 생활하고 사진찍으며 사유합니다.
팔로우
유훈식 교수
인공지능을 활용한 디자인을 통해 보다 창의적으로 혁신적인 디자인 결과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기업에게는 보다 효율적인 디자인 시스템을 만들 수 있는 연구와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SHUN
예측불허한 삶이 그저 순풍을 타고 흘러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필명을 ‘슌’(順, 순할 순)이라고 지었습니다. 《약한 게 아니라 슌:한 거야》외 다섯 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골디락스
작가
팔로우
이소
발달장애 동생을 통해 사랑을 배웠고, 이제 글을 통해 그 사랑을 나누고자 합니다. <너를 안고 나는 어른이 되었다>와 독서 에세이 연재중. 책 덕후. 북스타그램 운영중.
팔로우
무비키친anime cook
영화, 애니메이션, 드라마, 책 속의 음식을 그대로 재현해 영상으로 만들고 있는 동영상 크리에이터.
팔로우
은수자
50대 중반 회사원. 에세이스트. ISFP 그 소심함과 게으름 사이에서 꼭꼭 숨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