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7
명
닫기
팔로잉
37
명
BeyonJ
미국의 작은 대학에서 환경학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관심분야는 비건 요리, 단순하지만 효율 높은 일상의 비결. 자연과 문화가 조화를 이루는 환경을 위주로 한 지역 브랜딩이 꿈입니다.
팔로우
고은영
고은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enjing
senji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대한극장옆골목
𝙴𝚜𝚜𝚊𝚢𝚒𝚜𝚝
팔로우
마리롱
마드리드에서 쌍둥이를 키웁니다. 부캐는 르 꼬르동 블루 제과 과정의 학생입니다. 슬픔도 환희도 글로 남겨두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소소일상 강윤석 작가
소소일상(昭昭日常):환하고 밝게 빛나는 나날들 매일매일 밝고 환하게 빛나는 평온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히로아빠
그림과 글로 지나온 길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치유공간
여러분에게 위로와 힘이 되어줄 치유공간 입니다. 정신건강, 심리상담, 인간관계, 멘탈 체형관리 삶, 멘탈, 몸을 함께 변화시키는 라이프 전환 공간
팔로우
담담일기
담담하게 쓰는 일기
팔로우
흔디
IT 기획자. UX 디자이너. 쓰고 그리고 만드는 사람. 글쓰기 그룹 ‘작심삼십일’ 운영자. 초보 육아인.
팔로우
손주부
손쉽게 주식으로 부자되자. 손주부입니다. 2020년에 41살의 나이에 퇴사했습니다. 취업도 안되고 주식으로 먹고 살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유쾌한 주용씨
매일 달리고 읽고 씁니다. 아이들에게 논술을 가르칩니다. 두 아들의 엄마, 한 남자의 아내로 소박하게 삽니다.
팔로우
집순
안녕하세요 집순작가입니다.
팔로우
전현수
뉴질랜드와 독일 베를린을 거쳐, 다시 한국으로 역이민 온 노마드 엔지니어. 소프트웨어 퀄리티 엔지니어링 분야의 일을 합니다.
팔로우
느리게 걷기
느리게 걷기의 브런치입니다. 아주 오랜 시간이 걸려서 이 곳에 왔습니다. 내가 나를 치유하기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나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와 스토리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민현
조금 이른 은퇴를 했습니다. 은퇴의 과정과 그 이후의 삶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오서리
글 쓰는 디자이너
팔로우
장기중
정신과 전문의 장기중의 브런치입니다. 기억과 삶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지혜
어쩌다보니 당분간 프랑스 파리에 살아요
팔로우
comorebi
iamcomorebi@naver.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