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
명
닫기
팔로잉
30
명
선량한해달
'그림 그리는 과정 속에 생각을 담다.' 다양한 울타리 안에서 방황하며 머물다 갈 사람, 감성 담은 글과 그림을 연재하는 사람
팔로우
동구리작업실
어쩌다 집사가 되어 살아가는 기록들, 어디로 흘러 갈지 모르는 시간들 속에서 생각하고 그리고 만들며 흔적을 남깁니다.
팔로우
온벼리
감성적이지만 걸쭉한 입담을 좋아하는 중년입니다. 소설을 쓰고 에세이도 씁니다. 우울증의 전적과 흔적이 있으나 가끔 조증 환자처럼 놀기도 합니다.
팔로우
벼래
그럭저럭 굴러가는 유아특수교사의 일상을 담습니다.
팔로우
유주
초등학교에서 독서 수업하는 강사입니다. 읽고 쓰고 걷고 일상을 사진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은빛나
자세히 들여다볼수록 사랑스러운 아이들과 함께 생활하고 있습니다. 글을 쓰며 제 마음도 더 자세히 들여다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거북이
모든 게 빨리빨리 변하는 도심의 오피스에서 기획일을 하고 있는 거북이. 거북이는 느리게 세상을 바라보기 위해 글을 쓰고, 느림 속에서 즐거움을 찾는다.
팔로우
도원세상
뷰티에디터로 오랜 시간 일하다 지금은 하고 싶은 것만 쏙쏙 골라 해보는 재미로 일상을 채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길이
사내 둥이와 멍멍이 네 놈과 동거하는 초보작가입니다~
팔로우
조원준 바람소리
저는 테니스 에세이 작가 조원준(바람소리)입니다. 발간된 책 <고사성어로 풀어보는 테니스 세상>과 <테니스에 반하다>는 테니스인에게는 '양서(良書)'로 남을 것입니다.
팔로우
무 한소
사람의 감정과 관계를 수학의 언어로 탐구하고 씁니다. 가르침과 배움을 통해 삶과 공부의 본질을 찾아갑니다. 수학의 언어로 감정을 기록하고, 감정의 언어로 세상을 이해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
시니노니
아이를 키우면서 색연필로 따듯한 그림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 시니노니입니다. 엄마이면서 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 느끼는 일상을 글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별빛바람
별빛바람은 평범하게 직장을 다니지만, 사진을 찍으며 글을 쓰는 것을 사랑합니다. 때론 나의 상상속의 일들이 글을 통해서 실현이 되길 기대해봅니다.
팔로우
코알라
불혹의 캥거루족입니다. 사람과의 관계, 일상의 발견을 주제로 소소한 관찰을 통해 행복과 위로가 담긴 공감을 줄 수 있는 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청년 클레어
청년 클레어의 풍경이 있는 방입니다. 여자. 에세이. 묵상. 인간관계론. 인생을 나누는 고수 헤드헌터. 모태솔로녀 & 비혼남의 연애 치유기.
팔로우
윌마
먹고 사는 일에 치여 내가 어디에 서 있는지 자주 놓친다. 헤매는 일도 사치라서 넘어진 자리에서 일어섰다. 지금 난 또 어디에 서 있는 걸까? 낯설게 보는 일상에 관심이 많다.
팔로우
쉬고있어요
전 세계 박물관을 찾아다니는 학예사의 브런치입니다. 유명한 곳보다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을 좋아합니다. 일하는 곳도 파리 날립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소설체
생각하고 적고 읽고 또 생각하고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