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3
명
닫기
팔로잉
103
명
오늘
일단 오늘을 잘 살려고 합니다.
팔로우
우주
매일 10분 프리라이팅을 합니다. 그 외에 쓰고 싶은 걸 씁니다.
팔로우
구름 위 기록자
비행과 일상 사이, 스쳐가는 감정들을 붙잡아 글로 남깁니다. 오늘도 떠오른 생각을 한 줄씩 꺼내 적습니다. 기록은 나를 기억하는 가장 솔직한 방식이니까요.
팔로우
우아랑 아이랑
주로 존재 자체의 반짝임이 유지될 수 있는 방법을 쓰고, 그립니다. *글:우아 *그림:아이
팔로우
이윤지
-몸을 치료하는 간호사에서, 마음을 치유하는 간호사작가로 성장하길 꿈꿉니다.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까지 행복한 세상을 꿈꿉니다.
팔로우
이브
“아무리 생각해도, 내 인생이 제일 재밌어.” 이 한 문장으로 저를 표현합니다. 평범하지만 유일한 30대의 기록을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브런치에서 제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해루아 healua
안녕하세요. 전자책 <일단 한문장만 써보겠습니다> 작가 해루아 입니다. 일상을 관찰하고, 관계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산보행
회사를 그만두고 시험을 준비하는 평범한 학생
팔로우
삐약이
시각장애인이지만 언제나 노력하고 싶은 삐약이입니다. 모든 것에 호기심이 많아 작가 이름을 삐약이로 정했습니다. 늘 밝고, 긍정적이고, 당찬 삐약이로 하루하루를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안온
북카페에서 관찰한 책, 사람, 고양이, 그 밖에 생각나는 것들의 이야기
팔로우
동그리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흔들리며 글과 가까워지기도, 멀어지기도 하면서 나아가고 있습니다. 끄적임 속에서 설렘을 만나기를
팔로우
소요
우주에서 의식을 가지고 잠시 존재하는 인간개체로서 인간, 우주, 자연, 일상에 호기심을 가지고 애정합니다.
팔로우
세진
"문학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삶을 사는 20대. 문학을 일상에 접목시키는 수필을 적습니다. 서평, 비평도 적으며 문학의 가치를 알립니다. 구독하시면 후회 없는 글을 드려요.
팔로우
하린
학창시절 시를 좋아했던 나에게 아이를 키우면서 단씀을 통해 다시 자작시를 적으며, 나의 인생 삶에서 시를 적으면서 배울 수 있는 점은 채우면서 배워나가고 싶다. 시는 마음이다.
팔로우
이에누
일과 놀이,체험과 생각들의 틈새 세상참견이고 생존 보고서이기도 합니다. 저는 광고회사 제일기획에서 카피라이터로 일했고 지금은 여러 매체에 기고하면서 강의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보드라운 고슴도치
무서워보이지만 마음 여린 호랑이가 지키는, 온통 뾰족해보이지만 사실은 향긋하고 아늑하고 커다란 숲속에 예민하지만 몽글몽글하고 제 새끼는 끔찍하게 아끼는 고슴도치가 살아요.
팔로우
경국현
사는 일에 정답은 없지만, 질문은 늘 존재합니다. 그 질문의 끝에 글이 있었고, 나는 쓰기 시작했습니다. 나의 글이 당신의 생각과 어긋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하야토
이혼 후 무작정 도쿄로 떠난 서른 살 남자의 이야기. (인연론/만남철학/능동적 허무주의)
팔로우
강마루
현재 우드슬랩스 운영하고 있고, 커피 관련 홈 카페, 웹 마스터, 고양 쓰고 있는 강 마루라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 youtube.com/@alexk77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