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70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70
명
Pavittra
20대 시절 훅 하고 다가온 인도였었습니다. 그런 인도와의 인연이 다시 시작되어 4년을 보내고 돌아왔습니다. 4년의 인도와 구자라트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구독
쓰완
우아한 백조를 꿈꾸는 직장인
구독
베리티
TV다큐멘터리와 이것저것들 씁니다. 사람과 음악의 관계에 늘 솔깃하고, 딸기 들어간 차를 좋아합니다.
구독
달보
사유를 자극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평생 글만 쓰며 살 수 있다면 참 좋겠습니다.
구독
바다와강
스토리를 좋아한다. 소설, 영화, 인생... 스토리는 넘쳐난다. 좋아하는 것에만 집중하는 편.
구독
파랑새의숲
아이 셋 엄마로 요가와 심리학 그 중간 지점 어딘가에 머물고 있습니다. 요가, 심리학, 육아, 가족들에 관한 제 삶의 진솔한 이야기들을 나눕니다.
구독
김희재
지치고 힘든 사람들에게 따스한 위로를 전하는 작가 김희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구독
이효나
이제는 분필 대신 읽을 책과 노트북, 그리고 국자를 듭니다. 아이를 키우며 여전히 엄마어른으로 성장하는 중에 언제나 글은 함께입니다. 일상에서 느낀 잔잔한 파장을 나누고 싶습니다
구독
나무산책
김세현. 등단 시인. 명상가. 치유사. 별. 바람. 시. 융. 붓다. 지구별에 잠시 머무는 우주 여행자. 세상의 중심을 향해 대활을 명중 시키는. 자연으로 귀의하는 매순간. 자유
구독
구슬 옥
구슬 옥의 브런치입니다. 문학소녀를 지나고 이제는 은퇴한 60대 입니다. 남편과 함께 두번째 떠난 산티아고 여행을 기록하고있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