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
명
닫기
팔로잉
11
명
윤혜린
사랑 많고 미움도 많아 잘 웃고 잘 운다. 책을 읽고 글을 쓸 때 살아있음을 느낀다. 사람들의 작은 몸짓, 말 한마디를 소중히 담아 키보드를 두드린다.
팔로우
최소망
서울 태생, 실현 가능성이 전혀 없는 헛된 상상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대보르미
정월대보름 여섯번째 딸로 시작한 삶.간호사, 아내, 며느리, 엄마... 붙여진 이름에서 온전한 나를 발견하기 까지의 경험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전봉기
전봉기의 브런치입니다. 방송사에서 기사쓰며 먹고 살고 있습니다. 세상과 텍스트를 읽는 '기사'같은 글을 올리려 합니다.
팔로우
카리나
세상을 다채롭게 살고 싶은 호기심 많은 30대 직장인. 호불호가 분명한 탓에 많은 시행착오를 겪어온 불완전한 사람. 완벽해지기 보다는, 여유롭고 자유롭게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요니킴
여행을 좋아하는 집순이. 무기력에서 벗어나는 여정을 기록. 지금은 감사함을 찾는 관찰자입니다.
팔로우
새부리
자소설 쓰다 ‘내 인생 참 재밌잖아?’ 싶어 글쓰고 있습니다. 가깝지만 잘 알려지지는 않은 영양사의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ps. 가끔 유튜브도 합니다.(새부리브이로그)
팔로우
ON
평일엔 콘텐츠 만드는 회사원, 주말엔 숲에 다녀요. 사유하는 산책자를 꿈꿉니다.
팔로우
심지어함박눈
'8개월, 17개국'의 여행 이야기를 나눕니다. 즉흥적인 것과 여유로움을 애정합니다 :)
팔로우
마이 엘리뷰
춘천MBC, 전주MBC 아나운서로 10년간 방송 라이프. 현재, ABA 치료사로 일하며 신경다양성의 세계로 나아갑니다
팔로우
귤예지
'김'보다는 '귤'이 좋으니까요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