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안착한여성들
20대 여성 에세이 소모임. 우리는 착하지 않은 글을 씁니다. 안착하기 위해서, 우리처럼 삭막한 행성에서 부유하던 당신도 안착할 땅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에서.
팔로우
자람
매일 매일 조금씩 자라가는 나무 처럼, 저도 조금씩 자라 갑니다. 직장생활을 하며, 함께 사는 고양이 이야기, 대안학교 이야기, 일상 생활의 이야기들을 씁니다.
팔로우
조릅
꿈속에 살던 그림쟁이가 글을 쓰면서 찾게 된 새로운 기회들
팔로우
레나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황반장
텃밭에 씨를 뿌리고 꽃이 피고 열매를 맺는 당연한 일들, 나무를 잘라서 작은 상자 같은 것을 만드는 소소한 일상. 매일 먹는 밥을 짓는 사소하고 시시한 일을 꾸준히 지키기 위해서.
팔로우
션록홈즈
서촌에 사는 14년차 부부, 션&록의 주택살이 프로젝트
팔로우
윤재
꿈과 우주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레넌
태국 방콕에서 청소년기 시절을 보낸 국제 유목민. 다양한 문화 경험을 토대로 국제관계를 전공한 후, 현재 대사관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리
<어린이를 위한 디지털 문해력>의 그림과 만화, <시무룩해, 괜찮아>와 <녀석이 다가온다>의 그림을 그렸어요.
팔로우
아무개아무개
.
팔로우
낮잠
어딘가에서 기다리는 눈부신 바다를 꿈꾸네
팔로우
아나스타시아
출판노동자. 지은 책으로는 《편집자의 마음》, 《들어봐, 우릴 위해 만든 노래야》(공저), 《취미로 축구해요, 일주일에 여덟 번요》 등이 있다.
팔로우
양아치우먼
이야기가 주는 간지럼이 좋아 글쓰기 곁을 맴돕니다.
팔로우
밤산책
사적인 기록
팔로우
제이유
작고 귀여운 부록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좀 까칠한 남이도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타토
타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반디울
출간작가. 매일의 생각을 그리고 씁니다. justina1502@naver.com 그림에세이, 웹툰작가,
팔로우
에린남
내일도 저는 쓰고 그릴 거예요.
팔로우
비범한츈
Apple을 좋아하는 Designer, 모두를 위한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철학을 전달합니다
팔로우
일곱글자부부
건축을 하고 디자인을 합니다. instagram.com/7__words/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