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나는 나비 Apr 11. 2021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날 분석하고 있었구나.

<YES24 창립 22주년 기념 행사>

제가 주로 책을 구입하는 사이트가 있어요. 바로 Yes24입니다. 

올해가 Yes24 창립 22주년이라고 합니다. 

기념행사로 4월 말까지 1,000원 상품권을 제공하고 있으니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한 회원이시라면 그동안 Yes 24에서 구입한 책들을 분석해서 '읽어보고서'를 제공해 줍니다. 


저는 2006년에 가입했어요. 정말 오랫동안 나와 함께한 공간이네요. 

Yes24가 함께한 날짜까지 카운트해 주었어요. 

함께한 지 5,314일이 되었네요. 

꼭 사랑하는 연인이 우리의 만남을 소중히 생각해서 기억하고 있다가 

말해주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어머나ㅋㅋ 


저는

- 종이책 애호가

- 품격 있는 교양파

- 상위 3%

라고 하네요. ㅋㅋ


15년 동안 한 해 평균 16.7권을 읽었고

30대 회원의 상위 1%에 포함된다고 합니다.

오~ 상위 1% 기분 좋은걸요?


가장 사랑한 작가는 앤서니 브라운이라고 뜨네요. 

아마도 아이들을 가르치면서 그 작가의 책을 여러 권 구입해서 그런 것 같아요.


가장 선호하는 분야의 책은 교양 책이라고 하네요. 그다음은 실용.

15년 동안 교양을 쌓으려고 발버둥 친 모습이 보입니다.

저는 교양 있는 여성이 되었을까요?


Yes24에 300만 원 가까이 썼군요. 앞으로 더 쓰겠습니다. ㅋㅋ


YES24 창립 22주년 기념으로 [읽어 보고서]를 제공하고 있으니, 접속하셔서 재미 삼아 자신의 기록을 확인해보세요. ^^



매거진의 이전글 있는 그대로의 나를 받아들입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