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낙서인간
치과의사 신수정과 방송기자 조현진이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둘이 함께 살고 놀러 다녀요.
팔로우
김준수
우울증에 관한 고백을 썼어요. 2021년 10월 반려견 밤이를 입양했습니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자발적아싸
인싸가 되고 싶었지만 아싸로 살아왔습니다. 평생 나를 수용하기 힘들었는데, 글을 쓰며 나를 수용하는 과정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추억바라기
따뜻한 일상과 행복한 생각을 브런치에 담고 있어요. 주로 위로와 공감되는 에세이를 쓰며, 좋아하는 소설책을 읽으며, 직접 소설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Don Hwang
영어 훈련 아키텍트, 소프트웨어 아키텍트, 토목 구조 분석 설계
팔로우
홍이
맑고 깊은 물처럼 세상을 널리 이롭게 하라.
팔로우
아무
어디에나 있을 아무개입니다.
팔로우
법과의 만남
'법과의 만남'의 브런치입니다. 난해한 문장과 자주 쓰지 않는 용어로 가득한 법을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함께 공부해 나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팔로우
로지마
변시9회. 로스쿨과 송무 이야기를 씁니다. 상담요청과 피드백은 nolawschoolstay@gmail.com 으로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경계선
시詩가 되지 못한 낱말들을 줍고 있습니다. 주운 낱말로 문장을 씁니다. 그 문장은 생각의 수단임을 믿고 있습니다.
팔로우
책 커피 그리고 삶
한 잔의 커피를 마시며, 읽는 책 속에서 나의 본질에 고민하고 나의 모습을 만들어가는 중입니다. 저의 이야기를 책소개와 동시에 풀어가려고 합니다.
팔로우
이경
나를 끌고 다녔던 것은 신발이 아니라, '글'이었는지도 모르겠다. / <난생처음 내 책> 中에서.
팔로우
나는 나비
침착하고 차분하게 즐거운 마음으로 나는 할 수 있다.
팔로우
하지은
자기이해를 기반으로 삶을 주도적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는 방법과 커리어에 대한 연구를 하고 글을 쓰며 강의와 컨설팅을 합니다. 생각을 현실로 이루는 삶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데미안
소설 속 그 데미안은 아닙니다. 달의 뒷면에서 아이를 키웁니다. 적지 않으면 사라져 버리는 것들이 인생에는 너무 많아 글을 씁니다.
팔로우
광Ssam
이광민.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의학박사. 청소년 정신건강, 암 경험자 정신건강, 정신분석적 정신치료
팔로우
이묵돌
자기소개가 전혀 없습니다.
팔로우
글쓰는 개연성
안녕하세요 글쓰는 개연성입니다.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소하
수련 상담심리사. 마음으로 느끼고 마음에 떠오른 것들을 적어가고자 합니다.
팔로우